제이쓴, 고경표 패션 따라잡기? 폭소 터진 출근룩에 “자존심 상해”(홍쓴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쓴이 패션 지적에 발끈했다.
홍현희가 "홍쓴 구독자 분들은 이런 좀 꼴보기 싫은 모습 처음 본다. 웬 진주 목걸이를"이라고 지적하자, 제이쓴은 "홍현희 껀데 아침에 너무 예뻐 보이더라. 풀 아이템 장착했다"라고 자신의 출근룩을 소개했다.
제이쓴은 발끈하며 "패션 아이템인데 되게 사람 패션 바보로 만드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제이쓴이 패션 지적에 발끈했다.
지난 7월 19일 ‘홍쓴TV’ 채널에는 ‘홍쓴 유튜브 중대발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을 가리키며 “몸 많이 좋아지지 않았나. 이쓴 씨가 젊어졌다”라고 말했다. 제이쓴은 “지금 골격근량 35kg 찍고 체지방이 빠졌다”라고 답했다.
홍현희가 “홍쓴 구독자 분들은 이런 좀 꼴보기 싫은 모습 처음 본다. 웬 진주 목걸이를”이라고 지적하자, 제이쓴은 “홍현희 껀데 아침에 너무 예뻐 보이더라. 풀 아이템 장착했다”라고 자신의 출근룩을 소개했다.
제이쓴이 화려한 선글라스까지 쓰고 나타나자, 제작진은 웃음을 터트리며 “고경표 씨 룩 아닌가”라고 물었다. 제이쓴은 발끈하며 “패션 아이템인데 되게 사람 패션 바보로 만드네”라고 말했다.
또 다른 제작진도 “오늘 쓰고 간 건가. 선글라스를”이라고 지적하자, 제이쓴은 “되게 반응이. 말도 안 돼 지금. 여러분들 댓글 부탁한다. 나 지금 약간 자존심 상한다”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데미 무어, 자신 못 알아보는 전남편 브루스 윌리스 곁 지켜” [할리우드비하인드]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섭외 끊긴 배우들의 넋두리까지 왜 대중이 들어줘야 할까?[이슈와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정애리 “이혼 2번→난소암·교통사고까지…살아보고자 용기냈다”(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