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예쁜 수지, 주얼리만 1억대 ‘눈부신 드레스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쓰에이 출신 배우 수지가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수지는 7월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 다녀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19일 열린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한 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꽃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홀터넥 연분홍빛 실크 원피스를 입은 수지는 청순하고 우아한 자태로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미쓰에이 출신 배우 수지가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수지는 7월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 다녀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19일 열린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 참석한 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수지는 하정우와 함께 남우주연상 시상을 맡았다.
꽃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홀터넥 연분홍빛 실크 원피스를 입은 수지는 청순하고 우아한 자태로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수지는 이어 클라이머, 반지 등 주얼리로 포인트를 줬다. 수지가 착용한 주얼리는 G사 제품으로 이날 수지가 착용한 주얼리는 총합 9,700만 원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꽃 두 송이 폈네요”, “공주님 빛나요”, “너무 아름답다”, “드레수지” 등 반응을 보였다.
수지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주연을 맡았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가 감정결여 인간 가영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데미 무어, 자신 못 알아보는 전남편 브루스 윌리스 곁 지켜” [할리우드비하인드]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섭외 끊긴 배우들의 넋두리까지 왜 대중이 들어줘야 할까?[이슈와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정애리 “이혼 2번→난소암·교통사고까지…살아보고자 용기냈다”(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