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독보적 드레스 자태…시상식까지 아우르는 멀티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윤아가 여신 자태를 뽐냈다.
임윤아가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 Dragon Series Awards)를 더욱 환하게 밝혔다.
임윤아는 7월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의 MC를 맡아, 방송인 전현무와 호흡을 맞췄다.
임윤아는 3년 연속으로 '청룡시리즈어워즈'를 책임진 MC답게 정확한 딕션과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진행 능력을 뽐냈고, 싱그러운 미소가 더해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임윤아가 여신 자태를 뽐냈다.
임윤아가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 Dragon Series Awards)를 더욱 환하게 밝혔다. 임윤아는 7월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의 MC를 맡아, 방송인 전현무와 호흡을 맞췄다.
임윤아는 3년 연속으로 ‘청룡시리즈어워즈’를 책임진 MC답게 정확한 딕션과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진행 능력을 뽐냈고, 싱그러운 미소가 더해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임윤아는 청순하고 우아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을 빛낸 것에 이어, 본식 역시 기품이 느껴지는 자태로 ‘융프로디테’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무엇보다 임윤아는 “1회부터 올해까지 3회째 진행하고 있는데 해가 갈수록 점점 더 분위기가 좋아지는 것 같다. 올해는 객석에 계신 여러분들의 에너지가 유독 더 잘 느껴진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대한민국의 오리지널 시리즈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이 있기에 오늘 이 자리가 더 빛날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K 콘텐츠에 더 큰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데미 무어, 자신 못 알아보는 전남편 브루스 윌리스 곁 지켜” [할리우드비하인드]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섭외 끊긴 배우들의 넋두리까지 왜 대중이 들어줘야 할까?[이슈와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정애리 “이혼 2번→난소암·교통사고까지…살아보고자 용기냈다”(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