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한층 업그레이드된 능력치+센스(서진이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우식이 지난 19일 방송된 tvN '서진이네2'에서 끊임없이 만들어내는 웃음 포인트로 '서진이네2'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방송 말미 서빙에 문제가 생긴 것이 밝혀졌고 용의자 중 한 명으로 최우식이지목되며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까지 불러일으켰다.
'서진이네2'의 활력소로 활약하며유쾌함을 책임지고 있는 최우식.
'서진이네2'에 풍성한 볼 재미를선사하고 있는 최우식의 매력은 과연 어디까지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우식이 지난 19일 방송된 tvN ‘서진이네2’에서 끊임없이 만들어내는 웃음 포인트로 ‘서진이네2’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일차 저녁 영업과 3일 차 이야기가 그려졌다. 먼저 아이슬란드 현지 배우가 최우식을 알아보고 ‘기생충’에 대한 감상을전하는 모습이 보여지며 K 문화의 영향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이어 정유미와 호흡을 맞춘 고민시는 셰프님마다 차이가 있다고 말하면서 전날 셰프였던 최우식에 대한 얘기를 꺼냈고, 마침 주방으로 들어온 최우식이 묘한 분위기에 “내 흉봤어요 누가?”라고 재치 있게 받아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박서준과의 케미도 여전했다. 박서준은 장난으로 최우식에게 물을 끼얹으려다가 컵 안에 남아있던 물까지 쏟아냈고 이에 최우식은 무해한 웃음으로 시청자들에게도 웃음 바이러스를 퍼트렸다. 오픈과 함께 몰려든 손님들에게 능숙하게 물과 메뉴를 건네며 상황을 정리하는 것은 물론 3일차 메인 셰프가 된 박서준을 대신하여 척척 혼자서 소갈비찜을 준비, 최대리로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활약도 이어갔다.
특히 최우식 특유의 유쾌함이 빛났다. 양파를 썰다가 시린 눈을 보호하려는 듯 갑자기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하여 웃음을 자아냈고 이서진이 사 온 아침 메뉴에 감동, 가감 없는 애정 표현을 선보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야말로 최우식이기에 가능한 포인트들이었다.
한편 방송 말미 서빙에 문제가 생긴 것이 밝혀졌고 용의자 중 한 명으로 최우식이지목되며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까지 불러일으켰다. ’서진이네2‘의 활력소로 활약하며유쾌함을 책임지고 있는 최우식. ’서진이네2‘에 풍성한 볼 재미를선사하고 있는 최우식의 매력은 과연 어디까지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쯔양, ‘구제역 사건’에 직접 입 열었다[종합]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논란의 ‘변우석 과잉경호’…결국 국회까지 갔다[종합]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노래로 위로한 애국자”…故 현철, 트롯계의 큰 별이 지다[종합]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종민 결혼 임박? 코요태 측 “아티스트 사생활”[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성민, 결혼 10년만 아빠 된다..김사은 임신 “소중한 아기 찾아와”[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민주, 16일 특검 촉구 3차 장외투쟁…시민단체 집회 합류
- '배현진 습격' 10대 심신상실 주장...혐의 인정
- 20대 여성, 심장 관통당해 사망…남친은 '자살' 주장
- 환율, 장중 1410원 넘어…2년 만에 최고 수준
- 한파 없는 수능일...예승이는 보고, 뉴진스 해린은 안 본다?[AI뉴스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