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 "김준현, 문세윤 출연료면 해외 촬영 가능해" (THE 맛녀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준이 김준현, 문세윤 출연료면 해외 촬영도 가능하다고 능청 입담을 자랑했다.
김준현, 황제성, 김해준은 문세윤의 등신대를 챙겨 두 번째 맛집인 최고급 한우 전문점을 방문했다.
그러자 김해준은 한술 더 떠 "그때는 파티이다. 김준현과 문세윤이 안 나오면 우리 해외 가서 먹을 수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우 선물세트를 직접 확인한 김준현, 황제성, 김해준은 갑자기 문세윤에 대한 태도를 바꾸며 애정 가득한 메시지를 보내 재미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김해준이 김준현, 문세윤 출연료면 해외 촬영도 가능하다고 능청 입담을 자랑했다.
19일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이하 THE 맛녀석)’에서는 문세윤 없는 문세윤 특집을 선보였다.
이날 제작진은 문세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김치가 들어간 감자탕과 최고급 한우를 메뉴로 준비했다. 하지만 문세윤은 오래전에 잡힌 해외 일정으로 촬영에 불참하게 되고, 문세윤을 대신해 등신대가 세워졌다.
김준현, 황제성, 김해준은 문세윤의 등신대를 챙겨 두 번째 맛집인 최고급 한우 전문점을 방문했다. 멤버들은 정육 식당에서 불참으로 인해 지급되지 않는 문세윤의 출연료를 한우 구입에 사용했다. 큐브 등심, 우설, 제비추리 등 최고급 부위만 골라 장바구니에 담은 멤버들은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행복감에 노래까지 개사해 불렀다.
육즙 폭발에 감동한 김해준은 “세윤이 형 안 나와도 되겠다”라며 촬영 소감을 전했고, 황제성도 “준현이 형도 안 나와도 된다”라며 업그레이드된 먹방에 만족감을 보였다. 그러자 김해준은 한술 더 떠 “그때는 파티이다. 김준현과 문세윤이 안 나오면 우리 해외 가서 먹을 수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제작진은 문세윤에게 각자 문자를 보내고 가장 성의 있는 답변을 받은 멤버 한 명에게 40만 원 상당의 한우세트를 선물로 주는 게임을 진행했다. 한우 선물세트를 직접 확인한 김준현, 황제성, 김해준은 갑자기 문세윤에 대한 태도를 바꾸며 애정 가득한 메시지를 보내 재미를 더했다.
‘THE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코미디TV'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가 둘" SM출신 걸그룹, 깜짝 고백에 팬들도 놀랐다 '충격'
- 넷째 유산...양소영, 충격 협박 당했다
- 쯔양, 협박 당한 동영상 공개...내용이 충격입니다
- 정신과 다녀온 전현무, 잘살길 바랐는데...또 눈물나는 소식
- 70세 배철수, 건강 악화 소식...팬들 오열 중
- '야인시대' 나미꼬, 해외서 대박났다...놀라운 근황
- 결혼 앞둔 조세호, 갑자기 무거운 입장 전했습니다...
- "앞으로 父 김구라랑 방송할 일 없을것"...그리, 무거운 입장
- 너무 예뻐서 승무원 못하게 된 여성...결국 연예인 데뷔했다
- '이동휘♥' 정호연, 안타까운 일...팬들 걱정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