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日 오리콘 정상…'지버리쉬' 발매 당일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가 열도를 강타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9일 일본 정규 3집 '지버리쉬'(Gibberish)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일 타이틀곡 '지버리쉬'를 선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약 1년 만의 일본 컴백에도 상위권을 장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더보이즈가 열도를 강타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9일 일본 정규 3집 '지버리쉬'(Gibberish)를 공개했다.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일본 타워레코드 K팝 월드 세일즈 랭킹 앨범 차트에서는 통상반(일반 판매 음반)과 초회한정반이 각각 2, 3위에 이름을 올렸다.
더보이즈는 지난 2일 타이틀곡 '지버리쉬'를 선공개했다. 19일 기준, 라인 뮤직 '실시간 차트' 1위와 '앨범 톱' 100 4위를 찍었다.
수록곡 '샤웃 잇 아웃'(Shout it out)은 '송 톱100' 10위를 기록했다. 더보이즈는 약 1년 만의 일본 컴백에도 상위권을 장악했다.
'지버리쉬'는 힙합 댄스곡이다. 혼란스러운 세상 속, 자신들의 가치관을 담은 음악을 통해 정의를 새롭게 써 내려가겠다는 내용.
신보엔 8곡을 담았다. '크리스 크로스', '언브레이커블 사인', '스킨', '포레버 유', '샤웃 잇 아웃', '스퀘어 원', '낫띵 위다웃 유' 등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다음 달 10~11일과 9월 22~23일 일본 요코하마와 도쿄에서 '더보이즈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II'를 개최한다.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