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아 “3번 유산 후 얻은 아들 자폐판정, 날 때리기 시작”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정정아가 자폐·지적장애 판정을 받았던 아들 이야기를 공개한다.
7월 20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는 방송인 정정아 외에 배우 정애리, 김청, 정한용, 이재용, 개그우먼 이현주, 탈북 방송인 이유미, 가수 박완규, 개그맨 정태호가 출연해 '죽을 뻔했지만 죽으란 법은 없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방송인 정정아가 자폐·지적장애 판정을 받았던 아들 이야기를 공개한다.
7월 20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는 방송인 정정아 외에 배우 정애리, 김청, 정한용, 이재용, 개그우먼 이현주, 탈북 방송인 이유미, 가수 박완규, 개그맨 정태호가 출연해 ‘죽을 뻔했지만 죽으란 법은 없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정정아는 “3번 유산 후 44세에 아들을 낳아 예쁘게 사랑으로 키웠다. 28개월 때 아이가 눈 맞춤도 적고 불러도 대답이 없었는데, 남편을 닮아 아이도 시크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어린이집 선생님과 소아과 병원에서 자폐 검사를 받아보라고 권했고 큰 병원에 가서 검사를 했다. 그때 아이가 자폐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믿을 수 없어 다른 병원에서 검사를 다시 받았는데, 자폐에 지적장애 진단까지 받았다”라며 참았던 눈물을 쏟았다.
정정아는 “아이에게 뭘 해줘야 할까 고민하다가 ‘잘 놀아주자’라는 생각으로 놀이도 다양하게 하고 여기저기 데리고 다니기 시작했다. 그런데 점점 폭력성이 심해지고 행동 컨트롤이 힘들어지더라. 나를 세게 때리기 시작했고, 내 머리카락을 한 움큼씩 뽑았으며, 지하철에서도 가만히 안있어 사람들에게 매번 사과를 했다. 내가 기도하며 낳은 아이지만 키우면서 매일 심장이 쿵쿵 뛰었다”라고 힘들었던 지난날을 전했다.
그동안 드러내지 않았던 정정아의 가슴 아픈 가정사와 과거 아나콘다를 만나러 아마존으로 향하던 길에 겪었던 숨이 턱 막히는 사고 스토리까지 20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서 공개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정애리 “이혼 2번→난소암·교통사고까지…살아보고자 용기냈다”(동치미)
- 그들에게 쯔양은 먹잇감이었다 “전 남친 변호사 최씨, 구제역 협박 뒤에서”[이슈와치]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