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혜란 중국인 다 됐네 “나 벗겨 먹을라고, 마작 할래요?” 중독(가브리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염혜란이 마작의 매력에 빠졌다.
이후 집으로 돌아온 염혜란은 엄마에게 마작을 배웠다.
결국 다음 날 염혜란은 동료들과 함께 식재료를 손질하며 "언니도 마작 할 줄 아냐"라고 물어 시선을 끌었다.
염혜란은 "집에 마작 하는 거 있냐"라고 적극적으로 물으며 "이분들하고 하면 마작 이길 거 같은데. 나랑 마작 해보겠냐"라고 제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염혜란이 마작의 매력에 빠졌다.
7월 19일 방송된 JTBC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에서는 중국 충칭에서 ‘치엔윈’의 삶을 사는 염혜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염혜란은 세계 최대 규모 훠거 식당 식당 매니저로 새 삶을 사는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염혜란은 직원들이 테이블 아래 숨겨진 마작판을 꺼내자 깜짝 놀랐다. 그는 "처음 해본다. 근데 영화나 이런 데서 너무 많이 봤으니까 멋있지 않나"라며 마작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그는 분주하게 움직이는 동료들을 보며 "나 벗겨 먹을라고"라고 이야기했지만, 이내 즐겁게 마작에 빠졌다.
이후 집으로 돌아온 염혜란은 엄마에게 마작을 배웠다. 결국 다음 날 염혜란은 동료들과 함께 식재료를 손질하며 “언니도 마작 할 줄 아냐”라고 물어 시선을 끌었다. 다비치 이해리는 “머리에 온통 마작 생각뿐이다”라며 폭소했다.
염혜란은 “집에 마작 하는 거 있냐”라고 적극적으로 물으며 “이분들하고 하면 마작 이길 거 같은데. 나랑 마작 해보겠냐”라고 제안했다.
한편 'My name is 가브리엘'은 아무도 나를 모르는 곳에서 세계 80억 인구 중 한 명의 이름으로 72시간 동안 '실제 그 사람의 삶'을 살아가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정애리 “이혼 2번→난소암·교통사고까지…살아보고자 용기냈다”(동치미)
- 그들에게 쯔양은 먹잇감이었다 “전 남친 변호사 최씨, 구제역 협박 뒤에서”[이슈와치]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