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수지! 가녀린 보디라인 뽐낸 홀터넥 플라워 드레스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지가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자로 참석해 베이지 실크 드레스에 청순함과 우아함이 돋보였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 다녀왔어요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수지는 이번 시상식에서 커다란 플라워 장식이 돋보이는 베이지 실크 홀터넥 드레스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의 드레스는 실크 소재의 부드러운 광택과 플라워 장식이 조화를 이루며 수지의 청순한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지가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자로 참석해 베이지 실크 드레스에 청순함과 우아함이 돋보였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 다녀왔어요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들은 수지의 청순하고 우아한 매력을 그대로 담아내며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그녀의 드레스는 실크 소재의 부드러운 광택과 플라워 장식이 조화를 이루며 수지의 청순한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특히, 우아한 드레스와 어우러진 수지의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는 그녀의 미니멀한 패션 감각을 보여주는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는 효과를 줬다.
특히, 수지는 로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선택해 차분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 스타일은 그녀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한편, 수지는 올해 김은숙 작가의 신작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를 차기작으로 준비 중에 있다. 이 드라마는 많은 기대를 받고 있으며, 수지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까지 간 ‘변우석 과잉경호’…인천공항 사장 “이런 일 처음”[종합] - MK스포츠
- 코요태 측 “김종민, 결혼 전제 열애 중?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MK스포츠
- 나띠, JYP 후회할 춤선! 보디슈트에 숏팬츠 입고 매력 발산 - MK스포츠
- 나나, “완벽한 비키니 몸매 공개…타투 제거 후 첫 등장” - MK스포츠
- 홍명보 감독, 오랫동안 냉대했던 ‘캡틴’ 손흥민 만난다...과연 어떤 말 할까 - MK스포츠
- 이정영 ‘상대를 뚫을 듯한 눈빛’ [MK포토] - MK스포츠
- 마지막 생존 경쟁 벌이고 있는 잠실 예수, 두산전 호투로 자신의 가치 입증할까 - MK스포츠
- 뒷짐지고 노려보는 가르시아와 최승우 [MK포토] - MK스포츠
- 신경전 벌이는 두 선수 [MK포토] - MK스포츠
- 마무리는 훈훈한 악수로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