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살자" 라이언 레이놀즈X휴 잭맨, 류수영 극강 요리 실력에 '플러팅'[편스토랑]

고향미 기자 2024. 7. 20. 06: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류수영의 만원갈비찜에 매료된 미국 할리우드 톱스타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미국 할리우드 톱스타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배우 류수영의 만원갈비찜에 매료됐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류수영은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에게 직접 요리한 만원갈비찜을 대접했다.

만원갈비찜으로 미국 할리우드 톱스타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을 매료시킨 배우 류수영./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류수영의 히트작인 만원갈비찜을 맛본 라이언 레이놀즈는 "세상에나! 너무 맛있어"라며 놀란 토끼 눈을 떴다. 이어 류수영을 바라보며 "배우로 돌아가지 마. 요리가 너무 훌륭해!"라고 극찬하며 엄지 척을 했고, 류수영은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휴 잭맨 또한 "That's amazing!"이라고 극찬했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류수영은 "너무 기뻤다. 찐 반응 있잖아? 'amazing!' 하는데 제가 눈물이 날 뻔했다 진짜로"라고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에게 극찬을 받은 소감을 전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은 이어 만원갈비찜을 본격적으로 폭풍 흡입, 만원갈비찜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휴 잭맨은 이어 "이거 정말 맛있어!"라고 진실의 미간 또한 보였다. 그리고 라이언 레이놀즈는 무도 손으로 집어 먹는 등 류수영을 뿌듯케 했다.

만원갈비찜으로 미국 할리우드 톱스타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을 매료시킨 배우 류수영./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이어 붐은 만원갈비찜을 밥 위에 올려 먹는 시범을 보였고, 이를 맛본 라이언 레이놀즈는 "이거야! 완전 이거야!"라고 또다시 엄지 척을 했다. 이어 휴 잭맨 또한 "이거야! 이거야! 어남셰프! 이거야!"라고 또다시 극찬해 류수영을 행복하게 했다.

류수영은 또 "빨간 갈비찜(만원갈비찜)은 '데드풀'이다. 여기에 '울버린'을 추가할 거다"라며 치즈 소스를 부었다. 이를 맛본 라이언 레이놀즈는 눈을 번뜩이며 류수영에게 "혹시 뉴욕으로 이사 올 생각 없어? 뉴욕은 아주 세계적인 도시고 휴는 룸메이트가 필요하거든"이라고 유혹했다. 이에 류수영은 "마음속으로는 '예스!'였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