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20대 아들 역시 잘 키웠네 “사랑해요 알라뷰” 애교 뚝뚝(강연자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아들의 남다른 전화 통화가 공개됐다.
7월 19일 방송된 MBC 예능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하 '강연자들') 2회에서는 쉬는 시간 아들과 통화를 하는 오은영 박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은영 박사는 쉬는 시간 대기실에서 아들과 전화 통화를 주고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아들의 남다른 전화 통화가 공개됐다.
7월 19일 방송된 MBC 예능 '심장을 울려라 강연자들'(이하 '강연자들') 2회에서는 쉬는 시간 아들과 통화를 하는 오은영 박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은영 박사는 쉬는 시간 대기실에서 아들과 전화 통화를 주고받았다. "거기 뭐 안전해?"라고 물으며 아들의 안부를 확인한 오은영 박사는 "너무 안전하다. 내 예상과 다르다. 되게 안전하고 냄새도 안 난다"는 아들의 답변에 안심했다.
이어 아들이 "엄마는?"이라고 묻자 "엄마는 아직 녹화 중"이라고 밝히곤 "알았어용. 끊어용"이라며 전화를 마무리 지었다. 아들은 이런 오은영 박사에게 "사랑해"라고 먼저 고백했다.
하지만 아들의 사랑 고백에 미처 답변하지 못하고 전화를 뚝 끊고만 오은영 박사는 바로 다시 아들에게 전화를 걸어, "여보슈"라는 애교스러운 목소리로 전화받은 아들에게 "엄마도요"라고 답했다.
두 사람은 "사랑해요", "알러뷰"라며 한참을 사랑 고백한 뒤 전화를 끊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20대 나이에도 엄마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데 거침없는 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은영 박사는 슬하에 1998년생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정애리 “이혼 2번→난소암·교통사고까지…살아보고자 용기냈다”(동치미)
- 그들에게 쯔양은 먹잇감이었다 “전 남친 변호사 최씨, 구제역 협박 뒤에서”[이슈와치]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