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케이X정지소, ‘불후의 명곡’ 출격

손봉석 기자 2024. 7. 20. 02: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온컴퍼니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의 케이, 정지소가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케이, 정지소는 오는 20일 오후 6시 5분부터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선사, 작품의 넘버를 활용한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만화가 아라카와 나오시의 작품으로, 음악 유망주들이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을 겪으며 자신의 재능을 꽃피워가는 가슴 뛰는 청춘 스토리를 그린다. 불운의 신동 피아니스트 소년과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소녀가 만나 음악으로 교감하며 변해가는 스토리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방송에서 케이, 정지소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과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 토크를 전할 계획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작품의 넘버 ‘작은별’을 활용한 특별한 무대로 관객들을 만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모인다. ‘작은별’은 미야노조 카오리가 아리마 코세이에게 음악을 통해 느꼈던 전율과 꿈을 ‘작은 별’에 빗대어 이야기하는 아름다운 가사와 시원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케이, 정지소는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천재 바이올리니스트로, 음악을 포기한 아리마 코세이를 다시 음악의 세계에 끌어들이는 미야조노 카오리 역을 연기한다. 케이는 특유의 아름다운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을 바탕으로,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에서 가슴 뛰는 청춘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정지소는 뮤지컬 데뷔라고는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안정적인 연기력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무대를 완성하며 매 회차 큰 박수를 받고 있다.

케이, 정지소가 출연하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최대 출판사 고단샤의 ‘월간 소년 매거진’에서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연재된 만화로, 2015년 TV 애니메이션 방영, 2016년 영화 개봉에 이어 지난해 5월 일본 뮤지컬 제작사 토호가 제작해 도쿄에서 초연했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데스노트’ 등을 탄생시킨 뮤지컬계의 거장 프랭크 와일드혼이 전곡 작곡을 맡았고, 따뜻한 감성의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작가 사카구치 리코가 참여해 관객 성원 속에서 일본 6개 도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 ‘마타하리’, ‘웃는 남자’, ‘팬텀’, ‘벤허’, ‘몬테크리스토’, ‘시스터액트’, ‘베르사유의 장미’, ‘마리 앙투아네트’ 등을 제작한 EMK뮤지컬컴퍼니가 제작을 맡아 국내 초연이자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케이, 정지소를 비롯 이홍기, 윤소호, 김희재, 이봄소리, 이재진, 김진욱, 조환지, 박시인, 황우림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8월 25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