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장나라X남지현 ‘굿파트너’ 첫 번째 OST ‘킵 홀딩 온’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7. 20. 0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직엔뉴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참여한 드라마 ‘굿파트너’의 첫 번째 OST가 오늘 19일 발매된다.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를 다룬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극의 이미지와 흐름을 가장 잘 대변하는 엔딩 타이틀곡 OST Part.1 ‘킵 홀딩 온(Keep Holding On)’이 공개된다.

‘Keep Holding On’은 이원석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능숙한 기교가 빛나는 곡이다. 청명한 기타사운드에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해져 모던하면서도 힘 있는 목소리로 당찬 메시지를 전달한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는 최유나 이혼전문변호사가 집필을 맡았으며, ‘알고있지만’,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뱀파이어 탐정’ 등을 연출한 김가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음악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동백꽃 필 무렵’, ‘웰컴투 삼달리’, ‘소년시대’ 등 뛰어난 작품성으로 인정받는 ‘개미’ 음악감독이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엔뉴



각자만의 가치관, 성격, 경험치로 이혼을 바라보는 이혼전문팀의 유쾌한 고군분투기와 함께 K-직장인들의 현실 공감을 자극할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OST를 가창한 이원석은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프론트맨으로, ‘좋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들었다 놨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2024 러브썸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등 수 많은 국내 유명 페스티벌에 잇달아 출연하며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완성도 높은 무대로 사랑 받고 있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부른 ‘굿파트너’의 첫 번째 OST ‘Keep Holding On’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