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레이놀즈·휴 잭맨, 류수영 만원갈비찜 맛에 “배우로 돌아가지 마”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류수영이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에 갈비찜을 선물했다.
1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과 붐이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과 만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붐은 "드디어 데드풀과 울버린이 떴다"고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을 소개했다.
맛을 본 라이언 레이놀즈는 "너무 맛있다. 배우로 돌아가지 말아요. 요리가 너무 훌륭하다"고 극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과 붐이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과 만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붐은 “드디어 데드풀과 울버린이 떴다”고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을 소개했다. 류수영은 “먼저 ‘편스토랑’에 출연하고 싶다고 연락을 주셨다”고 밝혔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오늘 이 자리에 오게 돼서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류수영은 “저는 (배우이지만) 요리도 해서 셰프이기도 하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한국은 올 때마다 저에게 정말 따뜻한 곳이었다. 전 세계 투어를 돌다 보면 한국이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고 느낀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휴 잭맨은 “어제 레드카펫 행사에서 팬들과 만났었는데 팬들이 코스튬을 입고 왔더라.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슴이 뛰었다. 사랑해요”라고 말했다.
류수영은 두 배우를 위한 만원갈비찜을 준비했다. 맛을 본 라이언 레이놀즈는 “너무 맛있다. 배우로 돌아가지 말아요. 요리가 너무 훌륭하다”고 극찬했다. 휴 잭맨 역시 “놀랍다”고 말했고, 류수영은 “너무 기뻤다. 찐 반응에 제가 눈물이 날 뻔 했다”고 전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라이언 레이놀즈·휴 잭맨, 류수영 만원갈비찜 맛에 “배우로 돌아가지 마” (‘편스토랑’) - 스
- ‘무빙’이 ‘무빙’했다...대상·남녀 신인상 3관왕[청룡시리즈어워즈 종합] - 스타투데이
- ‘무빙’이 ‘무빙’했다...대상·남녀 신인상 3관왕[청룡시리즈어워즈 종합] - 스타투데이
- 이변없다...‘무빙’, 드라마 대상 영예[청룡시리즈어워즈] - 스타투데이
- [종합] ‘서진이네2’ 박서준, 인턴 고민시 보조에 “4년 만에 만난 인재” 극찬 - 스타투데이
- ‘정신병동...’, 최우수작품상 영예[청룡시리즈어워즈] - 스타투데이
- ‘사상검증구역’, 최우수 예능 작품상 “입소문 내주신 덕분”[청룡시리즈어워즈] - 스타투데
- 임시완·박보영 男女 주연상[청룡시리즈어워즈] - 스타투데이
- [포토]임시완, 시상식룩의 정석 - 스타투데이
- 이찬원, 원할머니 보쌈족발 모델 발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