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레이놀즈·휴 잭맨에 갈비찜 대접한 류수영 “찐반응에 눈물날 뻔”(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이 '편스토랑'에 떴다.
7월 19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과 붐이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두 주인공인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류수영은 두 할리우드 스타들을 위해 만원 갈비찜을 준비했다.
류수영의 만원 갈비찜을 맛본 라이언 레이놀즈는 "배우로 돌아가지 말라. 요리가 너무 훌륭하다"고 했고 휴 잭맨 또한 "훌륭하다"며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이 '편스토랑'에 떴다.
7월 19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과 붐이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두 주인공인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편스토랑'에 출연하고 싶다는 연락을 먼저 줬다고.
라이언 레이놀즈는 "이곳에 오게 돼서 너무 기쁘다. 한국은 올 때마다 너무 따뜻한 곳이었다. 전세계 투어를 돌다 보면 한국이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고 느낀다"며 내한 소감을 밝혔다.
휴 잭맨 역시 "어제 레드카펫 행사에서 팬들을 만났는데 팬들이 코스튬을 입고 왔더라. 정말 믿을 수 없는 겪어본 적 없는 경험이었다"며 한국 팬들을 향해 "사랑해요"라고 고백했다.
류수영은 두 할리우드 스타들을 위해 만원 갈비찜을 준비했다. VCR을 보던 류수영은 "완전 떨렸다. 맛 없으면 어떡하지, 입맛에 안 맞으면 어떡하지, 간이 안 맞으면 어떡하지 오만 신경은 요리에 가 있기는 했다. 가슴이 벌써부터 뛴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류수영의 만원 갈비찜을 맛본 라이언 레이놀즈는 "배우로 돌아가지 말라. 요리가 너무 훌륭하다"고 했고 휴 잭맨 또한 "훌륭하다"며 감탄했다.
이에 류수영은 "너무 기뻤다. 찐 반응이 있지 않나. 어메이징 하는데 눈물이 날 뻔 했다"고 전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장모와 사위가 불륜” 이혼전문 변호사 전한 충격 실화에 오은영 경악(금쪽)[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정애리 “이혼 2번→난소암·교통사고까지…살아보고자 용기냈다”(동치미)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배윤정, 13㎏ 감량 후 몸매 자신감↑‥훅 파인 수영복 입고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