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함 구제해 주려 했을 뿐” 구제역, ‘쯔양 협박’ 의혹 해명 (궁금한 이야기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구제역이 '궁금한 이야기Y'에 출연해 유튜버 쯔양 협박 의혹과 관련해 해명했다.
또한 구제역은 쯔양이 전 남자친구이자 전 소속사 대표 A씨로부터 폭력, 감금, 갈취당한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밝혔다.
전국진과의 전화 통화에 대해 구제역은 "다른 유튜버한테 '쯔양님 정말 착한 분이니 제보자 연락처 알려달라'고 하면 누가 알려주겠냐, 그래서 '돈이나 뜯자' 식으로 접근한 거다"며 단지 정보를 얻기 위해 쯔양을 욕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구제역이 ‘궁금한 이야기Y’에 출연해 유튜버 쯔양 협박 의혹과 관련해 해명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는 ‘유튜버 쯔양 협박 사건 - 이슈 유튜버들은 왜 쯔양을 노리나’ 편이 전파를 탔다.
일부 유명 유튜버들이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에게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악성루머를 퍼트리겠다며 위협하여 금품을 요구하였고 이를 실제로 받았다는 논란이 현재 일어나고 있다.
쯔양에 관한 익명의 제보들을 많이 받았다는 구제역은 이를 확인하고자 쯔양의 당시 소속사에 연락했다고 말했다.
또한 구제역은 쯔양이 전 남자친구이자 전 소속사 대표 A씨로부터 폭력, 감금, 갈취당한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밝혔다.
전국진과의 전화 통화에 대해 구제역은 “다른 유튜버한테 ‘쯔양님 정말 착한 분이니 제보자 연락처 알려달라’고 하면 누가 알려주겠냐, 그래서 ‘돈이나 뜯자’ 식으로 접근한 거다”며 단지 정보를 얻기 위해 쯔양을 욕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까지 간 ‘변우석 과잉경호’…인천공항 사장 “이런 일 처음”[종합] - MK스포츠
- 코요태 측 “김종민, 결혼 전제 열애 중?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MK스포츠
- 나띠, JYP 후회할 춤선! 보디슈트에 숏팬츠 입고 매력 발산 - MK스포츠
- 나나, “완벽한 비키니 몸매 공개…타투 제거 후 첫 등장” - MK스포츠
- 홍명보 감독, 오랫동안 냉대했던 ‘캡틴’ 손흥민 만난다...과연 어떤 말 할까 - MK스포츠
- ‘멀티포’ 오스틴 ‘오늘 기분 최고!’ [MK포토] - MK스포츠
- ‘멀티포’ 오스틴 ‘오늘 나 말리지 마’ [MK포토] - MK스포츠
- ‘멀티포’ 오스틴 ‘파워가 대단하지?’ [MK포토] - MK스포츠
- 오스틴 ‘멀티포 날렸어요’ [MK포토] - MK스포츠
- 오스틴 ‘시즌 20호, 홈런포 날렸어요’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