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 류수영 음식 먹더니 러브콜 “뉴욕으로 올래요?”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예능 '편스토랑'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K-푸드에 푹 빠진다.
19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과 MC 붐 지배인이 초특급 월드스타와 만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붐과 류수영은 어느 때보다 긴장한 표정으로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을 기다렸다.
특히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것은 류수영의 특별 선물, 초특급 한식 메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과 MC 붐 지배인이 초특급 월드스타와 만난다. 7월 24일 개봉을 앞둔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 두 주인공인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이 ‘편스토랑’을 찾는 것.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붐과 류수영은 어느 때보다 긴장한 표정으로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을 기다렸다. 오래전부터 두 사람의 열혈 팬이었다는 류수영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형님들이다”라며 두근대는 심장을 부여잡았다. 이어 등장한 두 월드스타는 류수영을 격하게 안아주고 “당신에 대해 이미 들어서 알고 있다. 만나서 너무 기쁘다”라며 유쾌한 에너지로 장내를 압도했다.
특히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것은 류수영의 특별 선물, 초특급 한식 메뉴였다. 류수영이 준비한 메뉴는 2024년 어남선생 최고의 히트 메뉴 ‘만원갈비찜’. 메뉴가 공개되자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은 “오 마이 갓!”을 외치며 냄새만 맡고도 감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류수영이 기대 반 걱정 반의 마음으로 지켜보는 가운데 두 월드스타의 한식 먹방이 시작됐다. 두 사람을 거침없이 손으로 갈비를 잡고 뜯으며 폭풍 먹방을 펼쳐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흰쌀밥 위에 고기를 올려서 먹던 두 사람은 급기야 “이거야!”라고 정확한 한국어 발음의 리액션까지 쏟아내 류수영의 얼굴에 함박미소가 걸렸다.
감탄에 감탄을 이어가던 라이언 레이놀즈는 즉석에서 류수영에게 “뉴욕으로 이사 올 생각 없어요?”라고 물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라이언 레이놀즈의 제안에 류수영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7월 19일 금요일 ‘청룡시리즈어워즈’ 중계로 인해 평소보다 늦은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미나, 잔뜩 성난 근육…유산소 패스해도 이 정도 [DA★]
- ‘야인시대 나미꼬’ 이세은, 이란 국민배우 등극→티스푼 식사 ‘충격’ [TV종합]
- ‘♥김지민’ 김준호, 2세 언급 “아기 용품 많이 사서 혼날듯” (독박투어2)
- MBC 뚫은 김재중 “사생팬, 주거침입해 키스까지” 경악 (심야괴담회)
- 박지윤, 이혼 후 유럽서 여유 만끽…환한 미소 눈길 [DA★]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조재현 딸’ 조혜정 확달라져…다이어트 미모 극약 처방 맞네 [DA★]
- 김성주 눈물 “볼 때마다…” 실제 영상 처참하네 (히든아이)
- 백종원 당신 대체…3000원 행복 전파, 끝엔 오열 (백패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