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준빈 "괴롭힌 사람들 언급하려다..."→윤가이, 눈물 속 수상(청룡시리즈어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준빈(곽튜브)과 윤가이가 올해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인 예능인이 됐다.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개최됐다.
이날 신인 남녀 예능인상은 각각 '데블스 플랜' 'SNL 코리아 시즌5'를 통해 활약한 곽준빈과 윤가이가 받아들게 됐다.
한편, 신인 남녀 예능인상 후보에는 곽준빈, 안도규, 정세운, 조나단, 주우재, 미연, 엄지윤, 윤가이, 지예은, 파트리샤가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곽준빈(곽튜브)과 윤가이가 올해 '청룡시리즈어워즈' 신인 예능인이 됐다.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개최됐다. 이날 MC는 전현무와 임윤아가 맡았다.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는 2023년 6월 1일부터 2024년 5월 31일까지 넷플릭스, 디즈니+, 애플TV+, 왓챠, 웨이브, U+모바일tv, 쿠팡플레이, 티빙(가나다 순) 콘텐츠 중 한국에서 서비스되는 국내 드라마와 예능을 대상으로 한다.
이날 신인 남녀 예능인상은 각각 '데블스 플랜' 'SNL 코리아 시즌5'를 통해 활약한 곽준빈과 윤가이가 받아들게 됐다.
잠시 떨림에 어지러움을 호소하다 눈물을 흘린 곽준빈은 "제가 방구석에서 상을 받는 상상을 했었다. 그러면 괴롭힌 사람들 이름을 얘기해야겠다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올라오니 그런 이름보다는 여기 올라올 수 있게 도와주신 분들의 이름이 떠오른다"며 "부모님 감사드리고 데블스 플랜 이끌어주신 제작진 감사드린다. 제가 예능 신인인데 유튜브 한 지는 4년 정도 됐다. 지금을 초심으로 생각하고 더 겸손하고 열심히 영상 만들도록 하겠다. 좋은 스승님이자 친구인 빠니보틀 님께 영광 바치겠다"고 말했다.
윤가이는 "SNL 팀으로 프로그램상 받고 싶었고, 많은 선배들 축하해주러 왔었다. SNL 코리아 가족으로 받아주신 안상휘 대표님과 신동엽 선배님, 크루들 감사드린다. 같이 프로그램하면서 의지를 다졌어서 아직도 애틋하다"며 "SNL 하기 전에는 마음 많이 졸였는데 하고 나서부터는 숨이 쉬어지는 느낌이 들었다. 제가 할 수 있는 걸 다 할 수 있게 되니까 너무 행복했다"고 동료들과 기쁨을 함께했다.
한편, 신인 남녀 예능인상 후보에는 곽준빈, 안도규, 정세운, 조나단, 주우재, 미연, 엄지윤, 윤가이, 지예은, 파트리샤가 이름을 올렸다.
사진=MHN스포츠 이지숙 기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사와 전통의 문제?' 안정환 "20년 전 외국인 감독 자르고 사령탑 오르려는 사람 많았다" 폭로 -
- '걸그룹 장신라인 톱' 달수빈, 옆태 화끈한 수영복 자태로 보홀 접수...173cm 황금 기럭지 - MHNsports
- 임지연 "전도연 참여에 주저 없이 선택...경이로움의 연속" (리볼버) - MHNsports / MHN스포츠
- 엄태구-한선화 첫 데이트 앞두고...권율, 목마른 사슴 하우스 등장?(놀아주는 여자) - MHNsports / MHN
- '파격 브라렛 패션' (여자)아이들 민니...'핫한 카우걸' 로 변신 - MHNsports / MHN스포츠
- '코파 우승' 아르헨티나, 인종차별 세리모니 논란...프랑스축구협회 "FIFA에 제소할 계획" - MHN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