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빅뱅 멤버로 들어갈 뻔… 지디&태양과 노래하고 춤춰” 회상 (집대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범이 빅뱅 멤버로 합류할 뻔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대성은 박재범에게 "형님이 원래 빅뱅 들어갈 멤버였다고 얘기를 들었다"라며 연습생 시절 박재범에 대해 물었다.
박재범은 대성에게 "우리 같은 그룹 될 뻔했다"라고 말했고, 대성은 "아니면 내 자리가 없어질 뻔했다"라며 웃었다.
이어 대성은 YG 연습생 시절 박재범과 회사가 교류를 했는지 물었고, 박재범은 "지디, 태양 씨랑 같이 이렇게 회장님들 앞에서 노래하고 춤췄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재범이 빅뱅 멤버로 합류할 뻔한 일화를 공개했다.
19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집대성’에는 ‘Mc대성 Nasty 재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대성은 박재범에게 “형님이 원래 빅뱅 들어갈 멤버였다고 얘기를 들었다”라며 연습생 시절 박재범에 대해 물었다. 박재범은 이 사실을 알고 있는 대성의 발언에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제작진은 “양현석 사장님이 K팝스타에 나와서 얘기했었다”라고 답했다. 박재범은 대성에게 “우리 같은 그룹 될 뻔했다”라고 말했고, 대성은 “아니면 내 자리가 없어질 뻔했다”라며 웃었다.
이어 대성은 YG 연습생 시절 박재범과 회사가 교류를 했는지 물었고, 박재범은 “지디, 태양 씨랑 같이 이렇게 회장님들 앞에서 노래하고 춤췄다”라고 답했다. 박재범의 답변에 대성은 “그때 남은 연습생들은 그 밑에서 ‘JYP에서 누가 와서 지용이 형이랑 영배 형이랑 올라갔다더라’ 하고 있었다”라고 말하며 당시를 회상했다.
박재범은 만화 속에서 볼법한 댄스 배틀 장면을 예상했다는 대성의 말에 “약간 비슷하다”라며 대성의 궁금증을 풀었다. 이어 “아마 그냥 프리스타일로 브레이킹 추고 뮤지크 소울차일드 노래를 했다”라고 말했다. 대성은 “그때 짱이었다”라며 추억에 젖은듯한 모습을 보였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집대성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재범, 11년만 단독 팬미팅 확정 '2024 활동 부스터'
- [포토] 박재범, 손흥민 젤리곰 트월킹 봤어?
- [포토] 박재범, 정호연 손흥민 옆 분위기 메이커
- [포토] 박재범, 백종원이 인정한 몸매 요리가
- [포토] 정호연-손흥민-박재범, '글로벌' 슈스
- 박재범, 청하에 보낸 ‘장문톡’ 해명 “진심 담았는데…그 이후 끊었다” (XYOB)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