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개인 낚시보트 공개 ‘보트면허 취득’ 직접 운항
가수 KCM이 자신만의 낚싯배를 최초로 공개했다.
KCM은 지난 1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토시어부’에서 직접 구입한 낚시 보트를 최초로 공개했다. KCM은 자신의 낚시 보트에 ‘토시어부’라는 이름을 붙이고 제주도에 정박해 놓고 있다. ‘토시어부’호는 닛산 몰드에 130마력 엔진을 장착한 낚시 보트다. 작지만 강한 추력으로 낚시 전문가 사이에서는 ‘전투 낚시 보트’ 불린다.
KCM은 자신이 낚싯배를 직접 몰고 바다에 나가기 위해 동력수상레저기구 조종면허증 시험을 치르고 2종 면허를 취득했다. KCM은 “내 인생의 두 번째 동반자”로 소개하고 “날렵하고 빠른 항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낚시에 얼마나 진심인지 보여주는 대목이다.
‘토시어부’에서 KCM은 제주도 돌돔 낚시에 나섰다. 첫 회부터 바다낚시 중 가장 난도가 높다는 돌돔에 도전한 것. KCM은 돌돔 낚시를 위해 게고동을 미끼로 준비하고 포인트로 향해 미끼 손질부터 파도에 따른 위치 선정, 캐스팅 방법 등을 전문가 수준으로 설명했다.
‘토시어부’호의 첫 출항은 대성공이었다. 4짜 돌돔 세 마리를 연속으로 잡으며 쾌조의 스타트를 보이더니 결국 61cm에 달하는 돌돔을 낚는 데 성공했다. KCM은 만선의 기쁨과 함께 돌아와 MBN ‘난생처음 우리끼리’에 함께 출연했던 지인, 김병규 쉐프 등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는 친구들을 초청해 바로 회와 맑은탕, 쓸개주까지 만들어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토시어부’는 KCM이 만든 낚시 전문 콘텐츠다. KCM이 직접 기획하고 동선 및 로케이션 선정, 섭외까지 제작 전반을 주도하며 낚시하고 싶다는 본인의 사심을 고스란히 담은 콘텐츠다.
[사진=A2Z엔터테인먼트]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