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스, 브라이트2 프리미어 에센스 출시
의료기기 전문기업 제노스(GENOSS Co.,Ltd.)가 데일리 피부 케어를 위한 ‘브라이트2 프리미어 에센스’ 출시를 밝혔다.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 뜨겁고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기 유리한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에 설명이다.
제노스 관계자는”무더운 여름 날씨로 인해 지친 피부 고민이 있는 사람이 고/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브라이트2 프리미어 에센스로 데일리 피부관리에 나선다면 피부 탄력 및 촉촉한 수분감을 느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브라이트2 프리미어 에센스에는 Sodium DNA(PDRN)가 20,000 PPM, 히알루론산은 5,000 PPM으로 고함량이 들었고 인체적용시험 3종도 완료했다. 이를 통해 기미개선, 진정효과, 유분개선, 피지개선, 여드름사용 적합 판정을 받았다.
제노스 관계자는”브라이트2 프리미어 에센스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5배 이상의 고품질 저/고분자 히알루론산이 들어있는 특징이 있다”며”제노스의 안티에이징 기술력으로 연어에서 추출, 정제한 저분자 소듐디엔에이·히알루론산의 품질을 프리미엄급으로 끌어올렸다”고 전했다.
이어 ”브라이트2 프리미어 에센스 이후 후속 에센스 및 스킨패드 출시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04년 골이식재 OSTEON의 국내 허가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의료기기와 바이오 분야에서 축적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의료기기 종합 제조 분야의 대표기업이다. 관상동맥용 스텐트 및 카테터, 안면 성형용 필러, 합성 골이식재, 치주 조직 재생 유도재, 조직 수복용 생체 재료, 척추 융합술용 케이지 등 품질이 우수하고 기술력이 뛰어난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