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의 12시즌에 선보일 지원 영웅 '주노', 20~22일 체험 플레이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2'의 12번째 시즌에 정식으로 선보일 새로운 지원 영웅 '주노(Juno)'를 20~22일에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주의 화성에서 온 것으로 설정된 신규 캐릭터 주노는 치유와 공격력을 동시에 제공하며 팀을 지원하는 지원 영웅으로, 다재다능한 메디블래스터와 펄사 어뢰로 무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2'의 12번째 시즌에 정식으로 선보일 새로운 지원 영웅 '주노(Juno)'를 20~22일에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주의 화성에서 온 것으로 설정된 신규 캐릭터 주노는 치유와 공격력을 동시에 제공하며 팀을 지원하는 지원 영웅으로, 다재다능한 메디블래스터와 펄사 어뢰로 무장했다. 여러 대상을 조준할 수 있는 펄사 어뢰를 장착한 주노는 글라이드 부스터로 전장을 재빠르게 이동하며 필요한 곳에 중요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고 하이퍼 링으로 팀에 추진력을 불어넣으며 궁극기인 궤도 광선은 피해를 증가시키고 체력을 보충해준다.
이번 체험 기간 동안 '오버워치 2'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을 통해, 경쟁전을 제외한 모든 모드에서 주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아케이드에서 제공하는 '똑같은 영웅도 환영(No Limits) 모드'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가 각자 주노가 되어 플레이 해보는 특별한 재미도 가질 수 있다.
3일간의 체험을 거쳐 주노는 오는 8월 21일 시작될 12시즌을 통해 오버워치 2 영웅 대열에 정식으로 합류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장모 불륜·남편+친척언니 불륜”..“많이 일어나는 일” 경악 (…
- 정정아, 아들 자폐 고백 “3세 아기에 정신과 약 먹이는데..” 눈물
- 선 넘은 김구라? “그리, 동생위해 재산 주지 않을까 싶어”
- [SC이슈] '혐한' 장위안, 돈은 한국서 벌고 "중국 한복" 홍보 '뻔…
- [SC이슈] "아저씨들 낄끼빠빠 좀"…'나는솔로'男들, 이효리 모임초대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