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커, ‘뮤직뱅크’ 컴백 무대…달콤+청량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웨이커(WAKER/리오·세범·고현·이준·새별·권협)가 19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 2집 'SWEET TAPE(스위트 테이프)'의 타이틀곡 'Vanilla Choco Shake(바닐라 초코 셰이크)' 컴백 무대를 꾸몄다.
역동적이면서도 자유분방한 웨이커 표 'Vanilla Choco Shake'는 여름 무더위를 날리기에 충분했다.
또 웨이커는 모두를 휘어잡는 제스처와 무대 매너로 '공연돌'의 위엄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웨이커는 초콜렛 느낌이 물씬 흐르는 착장으로 달콤한 분위기를 뽐냈다. 이어 멤버들은 인트로부터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역동적이면서도 자유분방한 웨이커 표 'Vanilla Choco Shake'는 여름 무더위를 날리기에 충분했다.
또 웨이커는 모두를 휘어잡는 제스처와 무대 매너로 '공연돌'의 위엄을 드러냈다. 특히 풋풋함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멤버들의 개성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과 실력으로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신보는 공개 직후 한터차트 리얼-타임 한터 차트(Real-time Hanteo Chart)의 스타 차트(Star Chart) 부문에서 5위를 차지했으며, 피지컬 앨범 차트(Physical Album Chart) 부문에서 9위에 올랐다. 또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렸고, 'Vanilla Choco Shake'를 비롯해 수록곡 '쉬어'와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은 아이튠즈 송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미나, 잔뜩 성난 근육…유산소 패스해도 이 정도 [DA★]
- ‘야인시대 나미꼬’ 이세은, 이란 국민배우 등극→티스푼 식사 ‘충격’ [TV종합]
- 김종민, 결혼 발표만 남았나…“연애 잘 하고 있다”
- MBC 뚫은 김재중 “사생팬, 주거침입해 키스까지” 경악 (심야괴담회)
- 박지윤, 이혼 후 유럽서 여유 만끽…환한 미소 눈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