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구 반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랫반송 워킹데이 '그림그리기' 활동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운대구 반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부혜, 민간위원장 김백준)는 7월 18일 홀몸 어르신 20여 명을 대상으로 아랫반송 워킹데이 '7월 그림그리기' 활동을 진행했다.
'아랫반송 워킹데이'는 반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홀몸 어르신들과 조별로 매칭되어 매월 걷기 활동을 실시하고 안전모니터링을 통해 건강과 안부를 살피는 사업으로 7월에는 어반스케치 인 부산 반송그리다팀 신유경 팀장의 재능기부로 오일크레파스로 과일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운대구 반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부혜, 민간위원장 김백준)는 7월 18일 홀몸 어르신 20여 명을 대상으로 아랫반송 워킹데이 ‘7월 그림그리기’ 활동을 진행했다.
‘아랫반송 워킹데이’는 반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홀몸 어르신들과 조별로 매칭되어 매월 걷기 활동을 실시하고 안전모니터링을 통해 건강과 안부를 살피는 사업으로 7월에는 어반스케치 인 부산 반송그리다팀 신유경 팀장의 재능기부로 오일크레파스로 과일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졌다.
한 참여 어르신은 “이번 기회에 그리기 체험할 수 있게 되어서 참 좋고, 그림을 더 배우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