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국내 활동도 열일-ing…'케이팝업 차트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렌드지(TRENDZ)가 매력을 폭발시켰다.
트렌드지는 최근 ENA 첫 음악 예능 'ENA 케이팝업 차트쇼'에 출연했다.
또 트렌드지는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즐기는 'MY FAN' 코너까지 출격해 팬들에게는 선물 같은 시간을, 시청자들에게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방송분 외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공개 영상 등이 공개될 예정이라 트렌드지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드지(TRENDZ)가 매력을 폭발시켰다.
트렌드지는 최근 ENA 첫 음악 예능 'ENA 케이팝업 차트쇼'에 출연했다.
이날 트렌드지는 지난 달 발매한 신곡 'GLOW'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트렌드지가 주요 음악방송에서 청량하고 풋풋한 소년미는 물론이고 완벽한 퍼포먼스로 감탄을 자아낸 바 있어 이번 무대 역시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또 트렌드지는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즐기는 'MY FAN' 코너까지 출격해 팬들에게는 선물 같은 시간을, 시청자들에게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방송분 외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공개 영상 등이 공개될 예정이라 트렌드지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트렌드지는 활발한 국내 활동에 이어 일본 대형 소속사 에이벡스 산하 에이벡스 트랙스(avex trax)의 손을 잡고 일본 데뷔를 준비 중이다. 트렌드지는 오는 31일 첫 미니앨범 'REBIRTH'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펼친다. 또 미주 25개 투어를 비롯해 2차 유럽 투어를 진행하기 위해 일정을 조율 중이며, 오는 10월엔 튀르키예, 그리스, 아제르바이잔 공연도 준비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일럿' 조정석 “여장 남자 부담감 없어…많이 해 봐서” (인터뷰 ①)
-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프리뷰 성료…50년 메가IP '걸작' 본격상연
- 엔젤노이즈, '서울코믹월드'서 첫 공식 공연
- 박성웅,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 특별수상…'브랜드 살려드린 바밤바 장인'
- 김다솜, '러블리 혜지 변신, 우연일까?'…담백 연기변신 예고
- 더존비즈온 '옴니이솔' 비즈니스 AX 시대 연다
- 삼성 갤럭시Z6 사전판매 91만대…2030 선호도 역대 최대
- [신차드라이브]色다른 쉐보레 SUV 듀오 '트랙스·트레일블레이저'
- 애플, 내년 출시 M5 맥북에 '콤팩트 카메라 모듈' 탑재한다
- 틱톡, 제주관광공사와 업무협약 체결…엠버서더 7명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