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新 외인타자 카데나스 1군 등록...김윤수 2군행
박연준 기자 2024. 7. 19. 17: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성 라이온즈 새로운 외국인 타자 카데나스가 드디어 모습을 보인다.
삼성은 19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전을 앞두고 카데나스를 1군 엔트리에 등록했다.
앞서 삼성은 기존 외국인 타자인 데이비드 맥키넌을 방출하고 우투우타 외야수인 카데나스를 영입했다.
삼성은 카데나스를 1군에 올린 대신 우완 투수 김윤수를 말소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박연준 기자) 심성 라이온즈 새로운 외국인 타자 카데나스가 드디어 모습을 보인다.
삼성은 19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전을 앞두고 카데나스를 1군 엔트리에 등록했다.
앞서 삼성은 기존 외국인 타자인 데이비드 맥키넌을 방출하고 우투우타 외야수인 카데나스를 영입했다. 그는 삼성에서 우익수 자리를 맡을 것으로 보인다.
삼성은 카데나스를 1군에 올린 대신 우완 투수 김윤수를 말소했다.
김윤수는 복귀 후 2경기에서 1⅔이닝 4실점으로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한편 NC 다이노스는 투수 송명기를 말소하는 대신 투수 류진욱을 올렸고, 키움 히어로즈는 외야수 박수종과 투수 문성현을 말소, 외야수 이용규와 투수 이명종을 등록했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HN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담배 뿜고, 밀치고, 길 막고...연예인이 벼슬인가요? [장기자의 삐딱선] - MHNsports / MHN스포츠
- 과잉 경호? 이번엔 24초 만에 통제선 무너졌다...변우석 출입국, 무엇이 문제였나[M-scope] - MHNsports
- 시스루로 엉덩이까지...? 달수빈, 파격 의상으로 '화끈'
- 임지연 "전도연 참여에 주저 없이 선택...경이로움의 연속" (리볼버)
- 방탄소년단 진, '오늘도 잘생겼진...국위선양 비주얼' (프랑스 출국) - MHNsports / MHN스포츠
- 에스파, 기깔나게 펼쳐진 '쇠맛'...'쇠파민' 꽃피운 한 여름밤 콘서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