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어스컴퍼니, 내달 임시주총…비상무·사외이사 선임 결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퀘어 관계사 드림어스컴퍼니(060570)가 18일 이사회를 열고 오는 8월 29일 임시주주총회 소집을 결의했다.
19일 드림어스컴퍼니는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기타비상무이사 선임, 사외이사 선임 안건을 상정하고 결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규 선임 예정인 조성필 기타비상무이사 후보자는 신한벤처투자 PE본부 이사로, 산업 전반에 대한 폭 넓은 경험과 회계, 투자, 관리 분야에 전문적 역량을 갖추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스퀘어 관계사 드림어스컴퍼니(060570)가 18일 이사회를 열고 오는 8월 29일 임시주주총회 소집을 결의했다.
19일 드림어스컴퍼니는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기타비상무이사 선임, 사외이사 선임 안건을 상정하고 결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규 선임 예정인 조성필 기타비상무이사 후보자는 신한벤처투자 PE본부 이사로, 산업 전반에 대한 폭 넓은 경험과 회계, 투자, 관리 분야에 전문적 역량을 갖추고 있다. 신한벤처투자 PE본부는 지난 2021년 경영참여형 투자를 목적으로 네오스페스(유)를 설립해 드림어스컴퍼니에 투자했고, 드림어스컴퍼니의 2대 주주로 등극했다.
금번 이사 선임을 통해 적극적인 경영 참여로 드림어스컴퍼니의 밸류업에 기여함과 동시에 주주가치 제고에 힘쓸 계획이다.
허승 사외이사 후보자는 기존 사외이사의 사임 예정으로 이사회로부터 새롭게 추천됐다. 국립인천대학교 경영학부 부교수로 재임중인 바, 산업 및 경영 전반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기반으로 사외이사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7억짜리?" 외국인도 '절레절레'…강남 길거리 부스의 정체 [혈세 누수 탐지기②]
- 최민식 앞세운 이유 있었네…수요 폭발에 '몸값 12조' 대박
- 너도나도 짐 싸서 일본 여행 가더니…'놀라운 기록' 나왔다
- '8월 14일 컴백' 루네이트, '힙&너드' 콘셉트 이목 집중
- 마술 오디션 '더 매직스타', 대망의 최종 우승자는 누구?
- 넷플릭스, '오겜' 게임까지 내놓는데…제작사 IP 추가 수입은? [이슈+]
- '카드값 저격' 최동석, 이혼 소송 중 박지윤 명의 집에서 거주
- 스트레이 키즈 "JYP 재계약, 전원 한 마음 한 뜻이라 가능"
- 2억 주고 산 땅, 3000만원 돼 농사지었는데…김현중도 폭우 피해
- "군인 손님에 재료비만 받았더니"…제주도 사장님 울컥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