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뷔는 아니었나봐 “고민시 같은 인재 4년만에 만나” (서진이네2)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2024. 7. 19. 17: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준이 평일보다 더 핫한 토요일 장사를 책임진다.
19일 tvN '서진이네2(연출 나영석, 박현용)' 4회에서는 서진뚝배기의 첫 주말인 영업 3일 차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메인 셰프를 맡은 박서준이 남다른 속도를 뽐내는 것은 물론 비장의 신메뉴까지 공개한다.
사진을 본 이서진이 "제일 맛있어 보인다"고 관심을 보이자 박서준은 맛에 자신감을 드러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박서준이 평일보다 더 핫한 토요일 장사를 책임진다.
19일 tvN ‘서진이네2(연출 나영석, 박현용)’ 4회에서는 서진뚝배기의 첫 주말인 영업 3일 차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메인 셰프를 맡은 박서준이 남다른 속도를 뽐내는 것은 물론 비장의 신메뉴까지 공개한다.
박서준은 주방에 출근하자마자 처음으로 선보일 신메뉴의 레시피를 확인하고 연습 당시 촬영한 사진을 찾아보며 기억을 떠올린다. 사진을 본 이서진이 “제일 맛있어 보인다”고 관심을 보이자 박서준은 맛에 자신감을 드러낸다.
또 박서준과 함께 고민시가 주방에서 든든한 존재감을 뽐낸다. 한발 앞서 준비하고 동선을 최소화하는 전략을 구사하는 박서준과 박서준이 조리하는 과정을 관찰하며 재빠르게 서포트하는 고민시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말하지 않아도 할 일을 찾아서 하는 고민시 덕분에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되자 박서준은 “한 4년 만에 이런 인재를 만난 것 같아”라고 극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박서준은 웨이팅 손님이 만석이라는 소식에도 흔들리지 않고 “중요한 건 회전이야”라고 말하며 화력이 제각기 다른 화구에서 뚝배기를 옮기는 등 조리 속도를 높이는 화구 회전 스킬을 사용, 흥미를 끌어올린다.
박서준의 주방은 오늘(19일) 저녁 8시 40분 ‘서진이네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50대 미나, 잔뜩 성난 근육…유산소 패스해도 이 정도 [DA★]
- ‘야인시대 나미꼬’ 이세은, 이란 국민배우 등극→티스푼 식사 ‘충격’ [TV종합]
- MBC 뚫은 김재중 “사생팬, 주거침입해 키스까지” 경악 (심야괴담회)
- 김종민, 결혼 발표만 남았나…“연애 잘 하고 있다”
- 박지윤, 이혼 후 유럽서 여유 만끽…환한 미소 눈길 [DA★]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