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era One 임플란트, 아시아·중남미 현지 판매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부천에 생산공장을 둔 임플란트 제작사 원세라(www.onecera.com)가 본격 수출에 나선다.
One 임플란트는 미국 USCSD, NYUCD 출신 제이 박(Jay S Park) 박사가 연구·개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뉴시스] 정일형 기자 = 경기 부천에 생산공장을 둔 임플란트 제작사 원세라(www.onecera.com)가 본격 수출에 나선다.
원세라(OneCera) 측은 19일 “중앙아시아를 포함한 아시아 전역과 중남아메리카 국가들에 원(One)을 공급할 현지 판매사(Exclusive Distributor, Authorized Dealer, Authorized Agency)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onecera88@gmail.com
OneCera가 양산 중인 One은 안정성이 높고, 식립은 한결 부드러우며, 깊이 조절이 용이한 티타늄 소재 임플란트다. 가격 경쟁력도 강점이다. 기존 제품들에 비해 매우 저렴하다.
임플란트는 일체형과 분리형으로 대별된다.
원은 일체형(one piece implant system)이다. 분리형(two pieces 또는 multiple pieces 〃)과 달리 이음새가 없으니 미세한 틈도 없다. 잇몸뼈 손실이 거의 없고 냄새도 나지 않는다. 크라운과 브리지를 치료 당일 한꺼번에 시술 가능하다.
지름 2.8, 3.5, 4.5, 5.5㎜ 등 굵기도 다양해 치아별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길이는 8, 10, 12, 14㎜다.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특허청의 각종 심사를 통과, 등록을 마치며 기능과 안전성을 인증받았다.
One 임플란트는 미국 USCSD, NYUCD 출신 제이 박(Jay S Park) 박사가 연구·개발했다. 1990년대 중반 이후 한국에서 임플란트 6만례 이상을 기록한 치과의사이기도 하다.
박 박사는 “일체형 임플란트는 풀림, 지대주와 고정체 파절 등 기계적 합병증이 적고 미세간극, 미세동요, 지대주 탈착과 재부착 등이 없으므로 생물학적 합병증도 적다는 것이 국내외 치의학계 연구결과”라면서 “이러한 일체형 임플란트의 장점을 극대화한 것이 바로 One”라고 했다.
One 일체형 임플란트는 한번에 뿌리와 헤드를 동시에 잇몸뼈에 장착할 수 있다. 약 한 달 정도면 시술이 완료된다. 분리형 임플란트에 비해 시술기간이 80% 이상 단축된 셈이다.
또 특수 쐐기형 나사를 사용하므로 분리형 임플란트보다 초기 고정력이 3배 이상 강하고 튼튼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ji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