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과 결혼’ 현아, ‘前남친’ 던 흔적 지웠다 [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전 남친' 던의 흔적을 완전히 삭제했다.
현아는 19일 자신의 SNS에 올려뒀던 전 남친인 던과의 추억이 담긴 게시물을 모두 내렸다.
앞서 던은 현아가 용준형과 결혼을 발표한 후 SNS에 남겨뒀던 현아와의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그러나 던은 현아가 용준형과 결혼한다고 발표한지 7일 만인 15일,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현아가 ‘전 남친’ 던의 흔적을 완전히 삭제했다.
현아는 19일 자신의 SNS에 올려뒀던 전 남친인 던과의 추억이 담긴 게시물을 모두 내렸다.
앞서 던은 현아가 용준형과 결혼을 발표한 후 SNS에 남겨뒀던 현아와의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현아와 던은 지난 2016년 열애를 시작해 열애를 이어오다 지난 2022년 결별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당시 “헤어지더라도 사진은 지우지 말자고 약속했다”라고 언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실제로 결별 후인 최근까지도 현아와 던의 SNS에는 추억이 담긴 사진이 그대로 남아 있었다.
그러나 던은 현아가 용준형과 결혼한다고 발표한지 7일 만인 15일,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이후 현아도 던의 사진을 모두 내리며 두 사람은 추억까지도 모두 지웠다.
한편 각자 포미닛 활동과 비스트 활동 당시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은 바 있는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1월 SNS를 통해 손을 잡고 걸어가고 있는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함께 공개하며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이후 공개 열애한지 약 6개월 만에 오는 10월 결혼을 발표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논란의 ‘변우석 과잉경호’…결국 국회까지 갔다[종합]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노래로 위로한 애국자”…故 현철, 트롯계의 큰 별이 지다[종합]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종민 결혼 임박? 코요태 측 “아티스트 사생활”[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쯔양, 일상생활도 거의 못해…구제역 ‘이중스파이’ 주장 사실 NO”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성민, 결혼 10년만 아빠 된다..김사은 임신 “소중한 아기 찾아와”[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트럼프 2.0' 앞두고 한중 관계 훈풍…미중 갈등 우려도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발생 허용하지 않을 것″…북한 추가 파병 입장 모호
- ″의대 중복합격 증가에 수시 미충원 인원 100명 넘을수도″
- 달라진 결혼·출산관…20대 5명 중 2명은 '비혼 출산 긍정적'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