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 베트남에 유전자·암 전문 건강진단센터 설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C(녹십자홀딩스)가 베트남 하노이에 유전자·암 전문 종합 건강진단센터를 설립한다.
베트남에 유전자·암 진단·판독 전문기관이 들어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GC는 19일 베트남 페니카 그룹과 이같은 내용에 협력하는 주주간계약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GC녹십자의료재단은 진단검사실을 구축하고 GC녹십자아이메드는 프리미엄 건강검진센터를 설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C(녹십자홀딩스)가 베트남 하노이에 유전자·암 전문 종합 건강진단센터를 설립한다. 베트남에 유전자·암 진단·판독 전문기관이 들어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GC는 19일 베트남 페니카 그룹과 이같은 내용에 협력하는 주주간계약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GC녹십자의료재단은 진단검사실을 구축하고 GC녹십자아이메드는 프리미엄 건강검진센터를 설립한다. 페니카 그룹은 현지 영업과 마케팅을 담당한다.
센터는 하노이 남뚜리엠 지역에 위치한 800병상 규모의 종합병원 안에 2~5층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며, 내년 6월 개원이 목표다. 페니카 그룹은 자율주행차량인 페니카-X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GC 관계자는 “베트남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으로의 헬스케어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