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제9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시장 이병선)는 19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9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속초시 관광콘텐츠와 사계절 대표 축제를 관람객 대상으로 홍보한다.
속초시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국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수려한 자연 속에서 사계를 즐기며 경험할 수 있는 속초만의 다양하고 특색있는 관광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관광도시 속초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시장 이병선)는 19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9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속초시 관광콘텐츠와 사계절 대표 축제를 관람객 대상으로 홍보한다.
속초시는 홍보관을 운영하며 강원특별자치도 인기 캐릭터 1위인 속초의 ‘짜니와 래요’를 활용, 지역의 사계절 특색을 재미있고 친근하게 홍보하며 각종 이벤트 진행과 홍보물품 증정을 통해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특히, 속초의 관광자원을 연계한 웰니스 관광과 워케이션이 결합된 ‘웰케이션(Well-Cation)’ 브랜드를 관람객들에게 소개하고, 해외 관광객을 위한 외국인 관광택시 등의 여행상품 홍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또한, 속초의 주요 관광명소인 설악산과 속초해변 등을 홍보하며, 사계절 관광지에서 펼쳐지는 속초의 계절별 축제인 ‘영랑호 벚꽃축제’, ‘속초바다축제’, ‘마숩다, 속초’ , ‘속초 해넘이·해맞이 축제’ 등을 알려 속초의 사계절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각인시킬 계획이다.
속초시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국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수려한 자연 속에서 사계를 즐기며 경험할 수 있는 속초만의 다양하고 특색있는 관광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관광도시 속초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훈 기자(=속초)(lovecony@nate.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수라장 법사위 '尹탄핵 청문회'…野, 전현희 부상에 "형사고발 검토"
- 트럼프, 총격 이후 바이든에 5% 앞서…공화당 후보 30년 만에 처음
- 김홍빈 세 번째 기일… '대한민국'의 자리는 여기 없다
- 국민의힘, 우원식 '방송4법 중재안' 거부…"이사 선임 중단, 못 받아들여"
- 이재명 법정 출석하는 날…김두관, 李 '사법리스크' 정조준
- '구제역'에 쯔양 과거 제보한 변호사, '사이버렉카, 명예훼손 어렵다' 기사 썼다
- '탄핵청문회' 두고 격돌한 여야, 결국 열리긴 열렸으나…
- 尹대통령 지지율 29%…국민의힘-민주당 격차 확대
- 국민의힘, 25만원 민생지원금법에 "무책임한 포퓰리즘"
- 민주당 "김건희 국정농단 의혹, 국회가 나서야"…연일 강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