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첫 솔로 투어 확정..."10개국 탬메이트와 만나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태민이 첫 솔로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9일 태민 공식 SNS에 2024 월드투어 '이페머럴 게이즈'(Ephemeral Gaze) 포스터 이미지를 올렸다.
태민 하면 떠오르는 고정관념들을 깨고, 본연의 모습을 보여준다.
첫 솔로 투어인 만큼 피켓팅(피를 튀기는 티켓팅)이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샤이니' 태민이 첫 솔로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9일 태민 공식 SNS에 2024 월드투어 '이페머럴 게이즈'(Ephemeral Gaze) 포스터 이미지를 올렸다.
공연 타이틀 '이페머럴 게이즈'는 덧없는 시선이라는 의미다. 태민 하면 떠오르는 고정관념들을 깨고, 본연의 모습을 보여준다.
포스터에는 타인의 시선을 넘어 심연으로 향하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데뷔 후 16년간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쏟아부을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총 10개 국가에서 진행한다. 다음 달 31일과 9월 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이페머럴 게이즈'를 연다.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말레이시아, 대만, 일본 도쿄 및 후쿠오카, 태국, 홍콩, 인도네시아, 아랍에미리트, 싱가포르, 필리핀 등이다.
첫 솔로 투어인 만큼 피켓팅(피를 튀기는 티켓팅)이 예상된다. 실제로, 태민은 4회 규모 팬미팅을 예매 오픈 직후 매진시켰다.
한편 태민의 한국 콘서트는 오는 23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오는 26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를 오픈한다.
<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