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 ‘라이벌’ 나훈아 은퇴 소식에 “의지할 곳 없는 기분”(‘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 '영원한 오빠', 데뷔 60년 차 국민 가수 남진이 출연해 매력 넘치는 입담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남진이 스튜디오에 들어서자마자 母벤져스는 일제히 '오빠'를 연호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母벤져스는 물론, 전국 모든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설레게 할 남진의 매력은 오는 21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남진이 스튜디오에 들어서자마자 母벤져스는 일제히 ‘오빠’를 연호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남진의 실물을 영접한 母벤져스는 “우리 신랑보다 젊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모든 어머님 한 명 한 명의 이름을 부르며 인사를 하는 남진의 특급 팬 서비스에 제대로 심쿵한 母벤져스는 역대급 폭발적인 리액션을 보이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남진은 영원한 라이벌 나훈아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종국 母는 “남진과 나훈아로 자매끼리 싸웠다”라고 말해 그 당시 두 사람의 인기가 어느 정도였는지 짐작케 했다. 남진은 두 사람이 공동 주연으로 출연했던 영화 ‘기러기 남매’ 촬영 당시 엄청난 팬덤 싸움 때문에 출연 씬 횟수마저 각각 56번으로 정확하게 맞춘 흥미진진한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남진은 라이벌 나훈아의 은퇴 소식을 접했던 심경을 전하여 “의지할 곳이 없어진 것 같다”라며 씁쓸한 마음을 고백하는 것은 물론, 데뷔 60년 만에 라이벌 나훈아에 대해 느꼈던 당시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남진이 밝힌 라이벌 나훈아에 대한 감정은 어땠을지, 거장의 솔직 고백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팬에게는 한없이 다정하기만 한 남진이 결혼 생활 45년 동안 아내에게는 한 번도 애정 표현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혀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다. 심지어 생일, 기념일조차도 ‘사랑한다’는 말을 해본 적이 없다고 했다.
평소라면 역정을 냈을 母벤져스는 “속으로 다 하시는 거지”, “옛날 분들 다 그래요”라며 철저하게 남진의 편을 들어 스튜디오를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팬에겐 다 주는 남자’ 남진이 애정 표현에 인색한 이유는 무엇이었을지 호기심이 집중된다.
母벤져스는 물론, 전국 모든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설레게 할 남진의 매력은 오는 21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뜨거운 ‘드림콘서트’ 드림루키 경쟁...파우→세븐어스 순위권 - 스타투데이
- ‘역솔남’ 태민, 데뷔 후 첫 솔로 월드투어 개최 - 스타투데이
- 작정하고 홀리는 지민표 당돌섹시 ‘후’[MK뮤직] - 스타투데이
- 오은영 “20대 레지던트 시절, 3년간 정신분석 받았다” - 스타투데이
- ‘8월 컴백’ 유니스, 콘셉트 포토 공개⋯카리스마·성숙美 물씬 - 스타투데이
- 코요태, 미국 간다…20일부터 LA·애틀랜타·시애틀 콘서트 - 스타투데이
- 눈부신 차은우, 패션지 커버 주인공 나야나~ - 스타투데이
- 조정석·故이선균 ‘행복의 나라’,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스타투데이
- 자카르타 한복판서 ‘엔하이픈 축제’ 펼친다…엔하이픈 첫 ‘더 시티’ 개최 - 스타투데이
- “내 인생 두번째 동반자” KCM, 개인 낚시보트 공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