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다라투어' 조회수 안 나와 종료…데이비드 용과 싱가포르 투어 하고파"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산다라박이 '다라투어' 종료 소식을 전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19일(금)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브라이언, 산다라박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산다라박이 '다라투어' 종료 소식을 전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19일(금)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브라이언, 산다라박이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산다라박의 '다라투어' 시즌1이 종료됐다고 하던데 좀 아쉽겠다"라고 언급하자, 산다라박은 "너무 아쉽더라. 내 이름 걸고 하는 첫 콘텐츠였고 내가 또 기가 막히게 가이드하는데 오고 싶다는 손님들이 줄을 섰는데 시즌2 하기엔 조회수가 덜 나왔나 보다. 더 잘됐으면 시즌2 했을 텐데 일단 종료가 되었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에 곽범은 "산다라 가이드받고 싶어 하는 투자자 분들 있지 않냐"라고 묻자, 김태균은 "데이비드 용(싱가포르 재벌)하고 같이 하면 되겠네"라며 추천했다. 산다라박은 "데이비드 용이 있구나. 전세기로 싱가포르 가야겠다"라며 웃었다.
이후 김태균은 "'라디오스타'에 환희가 나와서 브라이언의 말싸움 스킬을 폭로했더라"라고 말하자, 브라이언은 "나는 말싸움을 안 한다. 누가 소리 지르면 '다 큰 인간이 왜 소리 질러'라고 한다. 싸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듣고 있던 김태균은 "고자질 능력이 장난 아니었다던데. 누나들한테 이르고"라고 말했고, 브라이언은 "저 멀리에서 봤을때 그렇게 보였나보다. 나는 딴 이야기를 하는건데"라며 "그런 것들 때문에 사람들 사이 오해가 생기는거다"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마지막으로 브라이언이 진행하는 '청소광' 이야기 중 브라이언은 "'청소광'으로 다시 우리 노래가 부활해서 (많이 듣는다)"라고 언급하자, 김태균은 "환희가 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살이있다고 느낀다고 하더라. 브라이언한테 고맙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김태균은 "역주행 쪽으로 음원들이 갈 수 있지 않냐.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완전체 또 볼 수 있겠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브라이언은 "그쵸. 내 덕에 환희도 저작권도 더 올라가겠죠. '환희야 밥 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iMBC 유정민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태균 "'핸섬가이즈' 감독과 같은 사우나…옷 입은 모습 한 번도 못 봐" (컬투쇼)
- 목숨 걸고 온 이성민 "'핸섬가이즈' 손익분기점 돌파! 지금쯤 300만 갔어야"(컬투쇼)
- ‘싱글맘’ 벤, 17개월 딸 육아 근황 “내가 고통스러워야 노래 좋더라” (컬투쇼)
- 스테이씨 "'치키 아이씨 땡' 들으면 치킨 생각 나…광고? 연락 달라" (컬투쇼)
- 안신애 "'홀드 미 나우', 싸이가 제목 바꿔줘…김신영도 '아나까나' 될뻔했다고" (컬투쇼)
- '11kg 감량' 신봉선 "아이유 닮았다고? 이러면 나만 혼나" (컬투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