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부산시당위원장 후보자 합동토론회·당원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위원장 선출을 위한 경선이 진행 중인 가운데 후보자 합동토론회가 열린다.
19일 민주당 부산시당에 따르면 오는 20일 오후 3시 동구 부산일보 대강당에서 후보자 합동토론회가 개최된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27일 낮 12시 30분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당원대회를 열어 권리당원과 대의원 투표 결과를 합산해 신임 부산시당 위원장을 선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당원대회서 시당위원장 선출
[부산=뉴시스]원동화 기자 =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위원장 선출을 위한 경선이 진행 중인 가운데 후보자 합동토론회가 열린다.
19일 민주당 부산시당에 따르면 오는 20일 오후 3시 동구 부산일보 대강당에서 후보자 합동토론회가 개최된다. 이재성과 변성완, 최택용, 박성현 후보가 참여한 가운데 영산대학교 주유신 교수의 사회로 토론회가 진행된다.
토론에서는 후보들의 정견 발표에 이어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부산시당의 필승전략 등 공통질문과 주도권 토론, 질의 응답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이어 23일 오후 7시에는 시당 민주홀에서 시당위원장 후보자 온라인토론도 열려 부산시당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합동토론회와 함께 21일에는 중구.영도구와 해운대갑·을, 기장군에 이어 24일에는 동래구와 금정구, 연제구 당원들이 참여하는 후보자 간담회도 열린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27일 낮 12시 30분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당원대회를 열어 권리당원과 대의원 투표 결과를 합산해 신임 부산시당 위원장을 선출한다.
27일 부산 당원대회에는 신임 시당위원장 선출과 함께 오는 8월18일 전당대회를 앞두고 당 대표와 최고위원 선거에 출마한 후보자들도 참석해 선거운동에 나설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h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