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두 번째 캐릭터 ‘에릴 라이트’ 정보 공개
박성규 기자 2024. 7. 19. 15:33
강력한 고유 스킬 메커니즘 보유
10월엔 오리지널 보스 아칸 등장
10월엔 오리지널 보스 아칸 등장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넥슨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게임) ‘메이플스토리M’ 라이브 방송에서 신규 오리지널 캐릭터 ‘에릴 라이트’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에는 김현승 넥슨 디렉터와 이사라 기획팀장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두 번째 오리지널 캐릭터 에릴 라이트 세계관, 주요 스킬, 아칸과 관계성 등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에릴 라이트는 헬리아를 지키는 은빛 수호 기사단 대장 중 하나다. 빛의 기둥 파편을 활용해 만들어진 창 그람을 주무기로 사용한다. 헬리아를 넘어 메이플 월드에 닥친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설정이다.
특정 스킬 사용 시 빛의 파수병, 광휘의 파수병, 파수대장을 활용해 전투력을 극대화하는 스킬 메커니즘을 보유하고 있다.
올 10월에는 아칸이 메이플스토리M 오리지널 보스로 등장한다. 아칸은 은빛 수호 기사단의 총대장으로 에릴 라이트를 기사단으로 이끈 인물이다. 그러나 헬리아를 보호하는 거대한 빛의 베리어를 저주라고 생각하게 되며 점차 어둠에 타락하게 된다.
넥슨 관계자는 “별의 수호기사 의상 세트, 에릴 사전 생성 기념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하고 캐릭터 명을 선점할 수 있는 에릴 라이트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