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양농협, 조합원 대상 건강검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풍양농협은 조합원의 건강관리와 복지증진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조합원 건강검진을 시작했다.
올해는 조합원 중 짝수년도 출생자를 대상으로 검진비용 25만원을 전액 지원했다.
송영철 조합장은 검진 첫날 은병원을 찾아 조합원들의 불편사항을 경청했다.
송 조합장은 "조합원이 건강해야 농협·농촌이 건강해진다"며 "앞으로도 매년 건강건강 검진을 진행해 조합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하고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고흥 풍양농협(조합장 송영철)은 최근 2일간 조합원을 대상으로 광주광역시 은병원 종합건강검진센터에서 무료 건강검진을 진행했다(사진).
풍양농협은 조합원의 건강관리와 복지증진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조합원 건강검진을 시작했다. 올해는 조합원 중 짝수년도 출생자를 대상으로 검진비용 25만원을 전액 지원했다. 또 수면내시경 후 운전부담을 덜어주고자 버스를 대절해 검진 대상자에 제공했다.
이번 검진은 80여가지 기초검진을 비롯해 1:1 맞춤상담을 통한 각종 초음파, CT 검사, 소화기검사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조합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송영철 조합장은 검진 첫날 은병원을 찾아 조합원들의 불편사항을 경청했다. 송 조합장은 “조합원이 건강해야 농협·농촌이 건강해진다”며 “앞으로도 매년 건강건강 검진을 진행해 조합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하고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