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스키즈 선배님들 정말 좋아해, 챌린지하고파”[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올아워즈가 남다른 끼를 방출했다.
미니 2집 'WITNESS(위트니스)'로 패기와 젊음을 담아 돌아온 올아워즈는 앳스타일과 함께 한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준 거친 매력과 상반되는 청량하고 힙한 비주얼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뽐낸 올아워즈는 카메라 앞에서 연신 능숙한 포즈를 선보이며 신흥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강렬한 비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타이틀곡 '도깨비'로 활동 중인 올아워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올아워즈가 남다른 끼를 방출했다.
미니 2집 ‘WITNESS(위트니스)’로 패기와 젊음을 담아 돌아온 올아워즈는 앳스타일과 함께 한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준 거친 매력과 상반되는 청량하고 힙한 비주얼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뽐낸 올아워즈는 카메라 앞에서 연신 능숙한 포즈를 선보이며 신흥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강렬한 비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타이틀곡 ‘도깨비’로 활동 중인 올아워즈. 멤버들은 처음 곡을 받고 “이 안무를 소화할 수 있을까” 걱정을 하기도 했다며 “안무가 어렵다 보니 살이 안 빠지려야 안 빠질 수가 없었다. 의상에 노출도 많아서 멤버 전원이 운동도 하며 몸매 관리에 신경을 썼다”는 뒷이야기를 덧붙였다.
올아워즈는 ‘도깨비’ 챌린지를 함께 하고 싶은 동료 가수로 스트레이 키즈를 꼽았다. 멤버들은 “저희가 선배님들을 정말 좋아한다”며 “함께 챌린지를 하면 장난 아닐 것 같다”는 말로 기대감을 내비쳤다.
데뷔한 지 반년이 지난 만큼, 멤버들은 무대에도 익숙해졌을까. “예전엔 무대에서 카메라를 찾는 것도 쉽지 않았다”고 답한 멤버들은 “지금은 확실히 여유로워진 걸 느낀다. 활동을 좀 해봤다고, 카메라 불빛이 눈에 잘 들어와서 신기하더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인다운 패기와 에너지로 남다른 각오를 전하는 올아워즈의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8월 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배윤정, 13㎏ 감량 후 몸매 자신감↑‥훅 파인 수영복 입고 당당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