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DM으로 허위 사실 제보, 제 추측으로는…" 지인과 모르는 여성들에게도…쯔양 누구에게 어디까지 협박당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쯔양이 2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여러 논란에 대해 해명과 설명을 했습니다.
쯔양은 방송에서 과거 지인과 모르는 여성들도 협박에 가담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쯔양은 "초반에 나왔던 조건 만남은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면서 "유튜버 전국진이 공개한 영상에는 제보 받은 카톡 내용이 모자이크도 없이 적나라하게 나왔다, 그 내용은 사실 확인도 안 되고 증거도 없고 말도 안 된다, 그 내용이 사실처럼 퍼지고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쯔양이 2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여러 논란에 대해 해명과 설명을 했습니다. 쯔양은 방송에서 과거 지인과 모르는 여성들도 협박에 가담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쯔양은 "초반에 나왔던 조건 만남은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면서 "유튜버 전국진이 공개한 영상에는 제보 받은 카톡 내용이 모자이크도 없이 적나라하게 나왔다, 그 내용은 사실 확인도 안 되고 증거도 없고 말도 안 된다, 그 내용이 사실처럼 퍼지고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전국진과 허위 제보를 한 여자도 고소했다"라며 "전국진에게 DM으로 허위 사실을 제보한 여성은 대학 동기다, 저의 사생활에 대해 구체적으로 아는 것도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외에도 "예전부터 저와 PD를 협박해 2억 이상의 돈을 받아 간 여성 두 분도 고소했다"라며 또 다른 피해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현장 영상에 담았습니다.
(구성: 양현이 / 편집: 윤현주 / 제작: 디지털뉴스제작부)
양현이 작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영상] 얼굴 퉁퉁 부은 전현희 "누군가 제 오른쪽 뺨을"…"사람이 다쳤는데!" "그때 다친 거 아니
- "바가지 한둘 아냐" 논란에…제주 해수욕장 이용 요금 인하
- [영상] 정청래 "형사 고발 안 당하고 싶으면 떠나세요! 명령합니다!"…'탄핵 청문회' 길 막히자 꺼
- "나도 반말해줘?" 아이 엄마 버럭…엘리베이터서 무슨 일
- [뉴스딱] 모자에 "느려도 양해 부탁"…초보 알바의 센스 화제
- "여기서 이강인도 봤어요"…한국 식료품점서 일하는 프랑스인
- 쯔양 "전 남친 변호인이 구제역에 협박 자료 넘겨"
- "덕분에 무혐의 받았어요"…음주운전자끼리 카페에서 '꿀팁' 공유
- 천장에 폭포수처럼 '콸콸'…"신축인데" 물난리 난 아파트 주차장
- 운전자 없이 내달린 버스…스쿨존서 '쾅쾅',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