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도 사진 지웠다…이제 ‘♥던’과는 완전한 결별

서형우 기자 2024. 7. 19. 15: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아와 던. SNS 캡처



가수 현아가 전 연인 던의 사진을 SNS에서 완전히 내렸다.

19일 기준 현아는 SNS에서 과거 애인이었던 던의 사진을 모두 지웠다. 던은 현아가 최근 용준형과의 결혼을 발표하자 현아와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현아는 SNS 계정에 던과의 추억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었지만 이번에 사진을 지워버림으로써 둘은 완전히 결별하게 됐다.

현아와 던은 지난 2018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특히 던은 현아에게 지난 2022년 2월에는 SNS를 통해 프로포즈를 했고, 현아가 이를 수락하면서 누리꾼들은 둘이서 결혼할 것으로 내다봤으나 2023년 6년 간의 열애 끝에 결별했다.

현아, 던. SNS 캡처



하지만 두 사람 간의 관계가 끝나고, 현아와 용준형 간의 연애 소식이 알려진 뒤에도 던의 SNS에는 현아의 사진이 남아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 누리꾼은 과거 던이 2019년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현아와 ‘헤어져도 우리 SNS 사진 지우지 말자’라고 결정했다”라고 한 발언을 재조명했다. 당시 던은 해당 방송에서 연애하고 헤어지는 것,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자 추억이라는 취지로 말했다.

던 ‘라디오스타’ 방송 장면. MBC



한편 현아와 용준형은 올해 1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나란히 손을 잡고 걷는 뒷모습을 촬영한 사진을 올려 교제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게시글에 각각 서로의 계정을 태그했고, 현아는 댓글을 통해 “예쁘게 봐달라”고 적었다.

또 현아는 지난 4월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용준형과의) 연애가 너무 좋다”며 “내가 일하는 것에 있어서 용기를 주는 사람을 만나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