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아찔한 시스루 슬립 원피스 자태, 청순+섹시 다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가 일상을 전했다.
전소미는 7월 1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Yes it i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전소미는 명품 P사 시스루 원피스와 슬립 원피스를 입고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고 있다.
시스루 원피스 안 브라톱을 받쳐 입은 전소미는 잘록한 개미허리 몸매로 감탄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전소미가 일상을 전했다.
전소미는 7월 1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Yes it i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전소미는 명품 P사 시스루 원피스와 슬립 원피스를 입고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고 있다. 시스루 원피스 안 브라톱을 받쳐 입은 전소미는 잘록한 개미허리 몸매로 감탄을 유발한다. 탈색한 금발 헤어스타일에 얇은 슬립 원피스를 입은 모습은 마치 요정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누리꾼들은 "예쁜 일상 사진", "진심 예쁘다", "사랑해" 등의 댓글을 통해 팬심을 전했다.
한편 2001년생 전소미는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지난해 연말 서동현(BIG Naughty)와 협업한 홀리데이 송 'Ex-Mas'를 발매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배윤정, 13㎏ 감량 후 몸매 자신감↑‥훅 파인 수영복 입고 당당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