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 청초한 미모 뒤에 “벌크하세아” 쩍 갈라진 근육 ‘건강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세아가 반전 미모를 자랑했다.
윤세아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아싸!! #근육 #발견 와. 이런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창 운동 중인 윤세아의 모습이 담겼다.
윤세아의 철저한 자기관리가 돋보이는 근육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윤세아가 반전 미모를 자랑했다.
윤세아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아싸!! #근육 #발견 와. 이런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창 운동 중인 윤세아의 모습이 담겼다. 등부터 팔까지. 윤세아의 철저한 자기관리가 돋보이는 근육이 감탄을 자아낸다.
해당 게시글에는 "누나 나중에 근육짱 되는거 아닙니까" "아우~~~너무 섹쉬한거 아녀" "벌크하세아" "대단하시네요 멋지십니다"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동시에 윤세아는 하얀색 원피스로 청초한 면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동시에 그는 '스위트홈 시즌3'를 홍보하면서 "나는야 봉선화"라고 적었다.
한편 윤세아는 차기작으로 드라마 '완벽한 가족'을 선택했다.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한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기 시작하는 미스터리 드라마로, 지난 2004년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를 통해 일본 전역을 뒤흔든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배윤정, 13㎏ 감량 후 몸매 자신감↑‥훅 파인 수영복 입고 당당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