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에 매일 혼날듯” 홍인규 상상한 결혼생활에 김준호 흐뭇(독박투어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즈' 막내 홍인규가 김준호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7월 20일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8회에서는 인도네시아 발리로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발리 여행객들의 성지'인 '뽀삐스 거리'에서 가족들을 위한 '기념품 쇼핑'에 나서는 한편, 최후의 독박 게임에 돌입하는 다이내믹한 현장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독박즈' 막내 홍인규가 김준호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7월 20일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8회에서는 인도네시아 발리로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발리 여행객들의 성지’인 ‘뽀삐스 거리’에서 가족들을 위한 ‘기념품 쇼핑’에 나서는 한편, 최후의 독박 게임에 돌입하는 다이내믹한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발리의 청담동’인 스미냑의 최고급 리조트에서 행복한 밤을 보낸 뒤, 다음 날 아침 ‘뽀삐스 거리’로 출발한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홍인규는 “우리 딸 채윤이가 이번엔 선물을 사가지고 오라고 했다”며 ‘딸 바보’ 면모를 드러낸다. 이에 딸과 아들을 키우고 있는 장동민도 “아이의 성별과 나이 따라서 갖고 싶어 하는 것이 다 다르지~”라고 첨언한다. 그러자 홍인규는 ‘독박즈’ 중 유일한 ‘싱글남’인 김준호를 향해 “얼른 준호 형도 결혼해서 아기 선물 사는 모습 보고 싶다. 아이가 생기면 준호 형은 (아이가) 사달라는 거 다 사줄 것 같다”고 말한다. 여기저기서 “맞다!”라고 하자, 홍인규는 “그래서 (김)지민한테 매일 혼나고~”라고 덧붙여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매일 혼나도 행복하기만 할 것 같은 상상에 김준호 역시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잠시 후 ‘독박즈’는 꾸따 비치 인근에 있는 ‘뽀삐스 거리’에 도착해, ‘교통비 및 쇼핑비 통 독박자’를 뽑기 위한 최후의 독박 게임을 한다. 특히 ‘최다 독박 위기’인 김준호와 장동민이 호주에 이어 이번에도 ‘외나무 다리’에서 만나게 돼 심장 쫄깃한 분위기를 형성한 가운데, 장동민은 “탁구공에 ‘독’이라고 적힌 공을 뽑는 자가 독박자가 되는 걸로 하자”고 ‘복불복 게임’을 제안한다. 그동안 단 한번도 ‘최다 독박자’ 굴욕을 겪지 않았던 ‘지니어스’ 장동민이 이번에도 명예를 지킬 수 있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20일 오후 8시 2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배윤정, 13㎏ 감량 후 몸매 자신감↑‥훅 파인 수영복 입고 당당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