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없었던 전현무, 진선규와 절친 됐다 “기분 맑아지는 인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진선규와 좋은 친구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나는 친구가 진짜 없다. 갈 데가 없다"고 털어놨고, 진선규는 눈물까지 글썽이며 공감해줬다.
전현무는 "평면의 무대가 압도적 연기와 기발한 연출로 무한한 입체감을 갖게 되다. 내 친구 진선규 배우와 형 같은 동생 이희준 배우. 그냥 보물 같은 생활 연기의 달인들 리스펙"이라고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전현무가 진선규와 좋은 친구가 됐다.
전현무는 지난 7월 1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나이가 들면 새로운 인연을 맺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하물며 친구 사이는 더더욱. 정말 오랜만에 보기만 해도 기분이 맑아지고 밝아지는 인연을 찾았습니다. 각자 일을 하며 다소 느지막하게 만났지만 어쩌면 이 친구 꽤 오래 갈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전현무는 18일 방송된 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에 진선규가 출연한 장면을 캡처해 게재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나는 친구가 진짜 없다. 갈 데가 없다”고 털어놨고, 진선규는 눈물까지 글썽이며 공감해줬다. 이에 감동한 전현무는 “우리 절친 되자”라며 전화번호를 교환했다.
전현무는 ‘현무카세’에 출연한 진선규, 이희준이 출연 중인 연극 ‘꽃, 별이 지나’도 관람했다. 전현무는 “평면의 무대가 압도적 연기와 기발한 연출로 무한한 입체감을 갖게 되다. 내 친구 진선규 배우와 형 같은 동생 이희준 배우. 그냥 보물 같은 생활 연기의 달인들 리스펙”이라고 응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배윤정, 13㎏ 감량 후 몸매 자신감↑‥훅 파인 수영복 입고 당당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