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장규리 "액션·체력 훈련…7㎏ 증량" [N일문일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어2' 장규리가 종영을 앞두고 드라마를 마치는 소감을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에서 차제이 역할로 열연 중인 장규리는 19일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일문일답 인터뷰를 공개했다.
-'플레이어2'에 어떻게 합류하게 됐나.
-'플레이어2'를 통해 배우로서 어떤 점을 배웠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플레이어2' 장규리가 종영을 앞두고 드라마를 마치는 소감을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하 '플레이어2')에서 차제이 역할로 열연 중인 장규리는 19일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일문일답 인터뷰를 공개했다.
-'플레이어2' 종영을 맞은 소감은?
▶'플레이어2'에 합류해 차제이라는 인물을 연기하면서 시청자분들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감사하고 행복했다. 스태프분들, 배우 선배님들과 다 같이 한마음으로 정말 즐겁게 촬영했는데 그 에너지가 시청자분들께도 잘 전달되었길 바란다.
-'플레이어2'에 어떻게 합류하게 됐나.
▶부끄럽지만 감독님께서 차아령의 동생인 차제이 역의 배우를 찾으실 때 외적으로 차아령과 비슷한 느낌과 다른 느낌을 동시에 갖고 있는 배우를 찾으셨다고 한다. 그러던 중 '사이코지만 괜찮아'라는 작품부터 연이 있던 제가 머릿속에 스쳐 저에게 차제이라는 역을 제안해 주셨다고 한다. 저는 시즌1의 애청자였고, 액션 연기에 대한 로망이 항상 있었기에 고민 없이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 차제이라는 캐릭터의 포인트는.
▶ '플레이어' 시즌1과 다르게 시즌2는 여자 캐릭터가 둘로 나뉘었고, 대본을 읽었을 때 수민은 중심을 잡아주는 무게감이 있는 역할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제이는 조금은 가볍고 재밌는, 마치 배부르게 식사를 다 하고 가볍게 즐기는 디저트 같은 역할이 되었으면 했다. 대사는 말의 맛을 살리려고 노력했다.
- 액션 장면을 위해 무슨 준비를 했나.
▶ 다양한 액션신을 소화하기 위해 두 달 넘게 운전 연습을 했고, 액션 스쿨을 다니면서기초 체력 훈련과 액션 연습을 했다. 그리고 감독님께서 건강미가 있었으면 하셔서 7kg 정도 증량했다.
- 팀 내 막내로서 장점이 무엇이었는지?
▶ 팀 내 막내라는 이유만으로 선배님들과 스태프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저에게는 대선배님들이어서 다가가기 어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하게 먼저 다가와 주시고 챙겨주셨다. 정말 막내 여동생한테 하듯이 챙겨주시고 아껴주셨다.
-'플레이어2'를 통해 배우로서 어떤 점을 배웠나.
▶ '연기는 이렇게 즐겁게 하면 되는구나'를 알게 해 준 작품이다.
- 앞으로 도전하고 싶은 캐릭터가 있다면?
▶ 지난번 인터뷰 때 말한 대로 이루어져서 말하기 괜히 조심스러워진다. (웃음) 안 해본 건 다 해보고 싶은데 전문직 역할 도전해 보고 싶다. 지금까지의 배역은 몸을 많이 사용해야 하는 배역들이었는데, 머리 또는 감정을 많이 사용하는 캐릭터에 도전해 보고 싶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