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동서양 다 뛰어넘고 천상계 비주얼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패션 매거진 GQ KOREA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는 깊고 묵직한 눈빛을 발산하는 차은우 특유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담았다.
특히 실크 블라우스, 캐시미어 코트 등의 다양한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한 차은우는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무드와 한옥의 고즈넉한 아름다움에 어우러지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흑백 버전 사진과 안경 등 액세서리로 매혹적인 분위기와 차은우의 멋이 더욱 극대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패션 매거진 GQ KOREA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는 깊고 묵직한 눈빛을 발산하는 차은우 특유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담았다. 특히 실크 블라우스, 캐시미어 코트 등의 다양한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한 차은우는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무드와 한옥의 고즈넉한 아름다움에 어우러지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흑백 버전 사진과 안경 등 액세서리로 매혹적인 분위기와 차은우의 멋이 더욱 극대홰됐다.
이번 화보로 한 명품 브랜드 앰배서더로서의 시작을 알린 차은우는 브랜드의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화보 천재'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발휘했다. 그의 더 많은 화보는 GQ KOREA 8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차은우는 올해 첫 솔로 미니앨범 ‘ENTITY’(엔티티)를 발매 후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원더풀 월드’에서 주인공으로 열연하며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 이혼 후 유럽서 여유 만끽…환한 미소 눈길 [DA★]
- 50대 미나, 잔뜩 성난 근육…유산소 패스해도 이 정도 [DA★]
- 김희선, 유해진과 연극 데이트…진선규 보러 대학로 출동 [DA★]
- 최동석 제주도 집·부모 서울 집, 모두 박지윤 명의?
- 논문 표절 지옥 맛본 설민석 눈물…“공황장애·대인기피증” [DA:스퀘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