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니까 당대표다"…분열에 충돌까지, 후보들이 생각한 수습 방법은?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 토론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전당대회는 후보 간 경쟁이 과열되면서 지지자들 간 폭력 사태까지 일어났습니다.
전당대회가 아니라 분당대회, 자폭대회라는 말까지 나옵니다.
다음 주 전당대회를 앞두고 마지막 토론회인 만큼 후보들의 막판 지지 호소와 열띤 공방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국민의힘은 오늘부터 나흘 동안 차기 지도부를 뽑기 위한 투표를 진행하고, 23일 전당대회에서 결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당대회는 후보 간 경쟁이 과열되면서 지지자들 간 폭력 사태까지 일어났습니다. 전당대회가 아니라 분당대회, 자폭대회라는 말까지 나옵니다. 네 후보는 당대표가 된다면 현재의 갈등과 분열을 어떻게 수습할 생각을 갖고 있을까요?
국민의힘 당 대표 선거에 출마한 나경원, 한동훈, 윤상현, 원희룡 후보가 네 후보는 오늘(19일) 오후 2시 SBS에서 TV 토론을 가졌습니다. 다음 주 전당대회를 앞두고 마지막 토론회인 만큼 후보들의 막판 지지 호소와 열띤 공방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국민의힘은 오늘부터 나흘 동안 차기 지도부를 뽑기 위한 투표를 진행하고, 23일 전당대회에서 결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BS 디지털뉴스편집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영상] 얼굴 퉁퉁 부은 전현희 "누군가 제 오른쪽 뺨을"…"사람이 다쳤는데!" "그때 다친 거 아니
- "바가지 한둘 아냐" 논란에…제주 해수욕장 이용 요금 인하
- [영상] 정청래 "형사 고발 안 당하고 싶으면 떠나세요! 명령합니다!"…'탄핵 청문회' 길 막히자 꺼
- "나도 반말해줘?" 아이 엄마 버럭…엘리베이터서 무슨 일
- 모자에 "느려도 양해 부탁"…초보 알바의 센스 화제
- "여기서 이강인도 봤어요"…한국 식료품점서 일하는 프랑스인
- 쯔양 "전 남친 변호인이 구제역에 협박 자료 넘겨"
- "덕분에 무혐의 받았어요"…음주운전자끼리 카페에서 '꿀팁' 공유
- 천장에 폭포수처럼 '콸콸'…"신축인데" 물난리 난 아파트 주차장
- 운전자 없이 내달린 버스…스쿨존서 '쾅쾅',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