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부라더” 이정재X황정민, 오랜만에 보는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재가 연극 출연 중인 황정민을 응원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정재가 황정민이 출연 중인 연극 '맥베스' 공연장을 찾은 모습이다.
이정재는 영화 '신세계'에서 황정민의 명대사 "어이~ 부라더 이게 뭔일이래"를 활용한듯 '부라더'라는 애칭으로 반가움을 표현했다.
황정민이 출연 중인 연극 '맥베스'는 셰익스피어의 희곡을 원작으로, 스코틀랜드의 장군 맥베스가 마녀의 예언을 듣고 국왕을 살해한 뒤 서서히 타락해가는 이야기다를 그린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정재가 연극 출연 중인 황정민을 응원했다.
이정재는 7월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멋진 부라더 맥베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정재가 황정민이 출연 중인 연극 ‘맥베스’ 공연장을 찾은 모습이다. 이정재는 황정민과 어깨동무를 하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정재는 영화 ‘신세계’에서 황정민의 명대사 “어이~ 부라더 이게 뭔일이래”를 활용한듯 ‘부라더’라는 애칭으로 반가움을 표현했다. 이정재와 황정민은 ‘신세계’ 이후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도 호흡을 맞췄다.
황정민이 출연 중인 연극 ‘맥베스’는 셰익스피어의 희곡을 원작으로, 스코틀랜드의 장군 맥베스가 마녀의 예언을 듣고 국왕을 살해한 뒤 서서히 타락해가는 이야기다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이정재는 지난달 공개된 디즈니+ 드라마 '애콜라이트'에 출연했으며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카리나→한혜진도 입었다, 등짝 스매싱 당하기 딱 좋은 숏팬츠 각광
- 배윤정, 13㎏ 감량 후 몸매 자신감↑‥훅 파인 수영복 입고 당당
- 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운 ‘전신 타투’ 다시…‘꽃과 나비’ 온몸 그림 강렬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