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파원 25시' 하이키 서이·리이나 게스트‥양세찬 MC 복귀

황소영 기자 2024. 7. 19. 14: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톡파원 25시'
'톡파원 25시'가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을 종횡무진한다.

22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는 걸그룹 하이키(H1-KEY) 서이, 리이나가 게스트로 출연해 일본 요코하마와 중국 하이난, 케냐, 포르투갈 랜선 여행을 함께한다.

건강상의 이유로 2주간 자리를 비웠던 MC 양세찬이 화려하게 돌아온다. 이에 양세찬의 빈자리를 대신했던 다니엘은 그의 컴백이 반가우면서도 아쉬워하며 MC 꿈나무의 야망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서이와 리이나는 각자 '톡파원 25시'에서 가장 보고 싶었던 사람으로 양세찬과 다니엘을 꼽는다. 특히 리이나는 다니엘의 독일식 유머도 재밌다며 취향 저격을 당한 모습으로 깊은 팬심을 표출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톡파원 직구' 코너에는 일본 요코하마로 랜선 여행을 떠난다. 일본 톡파원은 라멘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신요코하마 라멘 박물관에서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한다. 신요코하마 라멘 박물관에는 인스턴트 라면이 출시된 1958년의 거리를 재현해 놓은 푸드 테마파크, 나만의 컵라면을 만들 수 있는 컵라면 커스텀 존 등이 있다고 해 흥미를 유발한다.

또 일본 최대 규모의 중화가이자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요코하마 차이나타운에서는 약 5만 개의 소롱포가 판매된다는 인기 맛집을 소개하고 밤에는 코스모클락 21 대관람차에서 도시와 바다가 어우러진 야경을 감상할 예정이다.

중국 톡파원은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하이난 곳곳을 탐색한다. 가장 먼저 남산사로 향한 톡파원은 높이 108m에 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 해상 관음상의 모습을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망대에 오르자 불상의 발가락을 만지고 껴안는 사람들이 있어 이러한 행동에는 과연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지 궁금해진다.

더불어 중국의 유일한 원숭이 보호구역인 난완 원숭이섬도 찾아간다. 톡파원은 원숭이 목욕탕에서 폭풍 다이빙하는 원숭이 떼, 말썽꾸러기 원숭이들을 격리해 두는 원숭이 감옥 등을 둘러보며 색다른 풍경을 전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